국내여행

[강원도여행/강원도서포터즈] 기차타고 떠나는 강원도 여행 <강원도여행 1년계획/ITX 청춘>

푸른하늘(여행) 2014. 2. 20. 06:00

[강원도여행/강원도서포터즈]

기차타고 떠나는강원도 여행

<강원도여행 1년계획/ITX 청춘>

부제 : ITX 청춘 타고 떠나 볼까요<1차계획>

 푸른하늘입니다.

2014년에는 코레일 명예기자단과

강원도 서포터즈를

하기로 했습니다

따라서 기차타고 떠나는

강원도 여행을

자주 할 계획입니다.

1년동안 강원도의 아름다운 곳을

매월 찾아가

눈으로 확인하고

마음으로 느끼는 여행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블방친구분들도 기대해 주세요!!! 

1차 계획은

ITX-청춘 열차를 타고 떠나는

여행입니다.

오늘은 강원도 서포터즈

위촉식에 참가하러 갑니다.

가평(남이섬) → 강촌(구곡폭포/강촌유원지) →

춘천(김유정문학촌/에니메이션박물관/강원도립화목원)

 

<대문사진은 강원도지사와 팰콘님입니다>

 

경춘선 이름만  들어도

아련한 추억이 밀려옵니다.

젊은 시절에는 기타하나

카셑트 테이프 들고

수도없이 떠난 길입니다.

<MT의 메카였지요!!>

이제는 무궁화호와 통일호는

사라졌지만

그자리를 전철과

ITX-청춘이 지키고 있습니다.

용산에서 춘천까지

1시간 10분밖에 안걸리는 것을 보고

깜짝놀랐습니다.

<성인 요즘 : 6,900원>

 

기차여행의 또다른 장점은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창 밖의 경치를

충분히 즐길수 있습니다

 

강원도 서포터즈

위촉식은

강원도청이 있는 춘천에서

했습니다

반가운 블친들이 보여서

더 좋았습니다.

팰콘님, 아공님, 전돈학님이

보이더라고요!!

 

눈부신아침님과

만년지기님도 보였는데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

 

춘천에 오면

대표적인 음식 닭갈비와 막국수는

먹고 가야 겠지요!!

 

닭갈비는

일부러 찾아가서 먹을 정도의 맛은

아니지만

볶음밥은 일품입니다.

 

막국수는 새콤달콤

맛있습니다.

 

강원도지사님이 직접 참여해서

서포터즈 한명한명에게

인사를 나누네요!!

잠깐의 만남이었지만

이웃집 아저씨 같은

수수하면서도

좋은 인상입니다.

박원순 서울시장과 비슷한

느낌을 주네요!!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은

기차안에서 만나

귀여운 꼬마숙녀입니다.

ITX-청춘 타고 떠나는

기차여행

기대해주세요!!

곧 멋진모습 보여드릴것을 약속드리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어제는 저희집 도배를 하루종일 했습니다.

답방이 늦어져 죄송합니다>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도는 강원도청을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