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석촌호수벚꽃추제] 전국은 벚꽃축제와 열애중 <롯데월드/석촌호수/벚꽃축제>

푸른하늘(여행) 2014. 4. 3. 06:00

[석촌호수벚꽃축제]

전국은 벚꽃축제와 열애중

<롯데월드/석촌호수/벚꽃축제>

부제 : 석촌호수 벚꽃축제가 4.4일시작합니다.

 

푸른하늘입니다.

그제 여의도 윤중로에서

벚꽃을 보고

<여의도 벚꽃축제 바로가기>

내일부터 시작하는

석촌호수벚꽃축제도

궁금해졌습니다

호수와 어울리는 벚꽃 궁금하시죠

지금 보러갈까요!

석촌호수 벚꽃축제 4.4~4.6까지

<지하철 2호선 잠실역

2번출구로 나오시면됩니다.>

 

축제는 아쉽지만 내일부터

3일간만 합니다.

벚꽃 흩날리는 봄날에

여러분은 무엇을 하실건가요?

 

꼭 석촌호수가 아니어도

좋습니다.

전국이 꽃향기로 몸살을 앓고

있으니 지금 바로

떠나세요

 

 개인적으로 여의도 윤중로보다는

석촌호수를 추천합니다

 

 석촌호수를 끼고

벚꽃이 흐드러지게 펴있어

산책코스로 환상입니다.

<참고적으로 사진찍으면서

반바퀴만 돌았는데

2시간 걸렸습니다.>

 

저는 일부러 롯데월드 놀이동산을

배경으로 담을수 있는 코스를

선택했습니다.

<시간 많으신분들은 한바퀴를

다 도셔도 됩니다>

 

 블친중에 별중의 별 돋음별님이

어머니를 그리워 하면서 쓴 글을

가져와 봅니다.

 

엄마가 보고 싶다

어쩌나 세월이 너무 흘러버려

이제 신선할리 없는 그리움

매년마다 봄이면 몸살처럼 아파

욱신거리는 이 묵은 그리움을 

 

 

 

또 그립더냐

나에게 묻기도 하며

아직도 그립더냐

가슴을 누르기도 하며

나는 또 한번의 새봄을 견딘다

 

엄마 떠나신 이 푸른 봄날에

환한 꽃나무가 무정하도록 슬퍼져

보고싶다고

돌아오라고

철부지처럼 아기처럼

투정하고 싶다.

 

엄만 이런 나를 보시면

혀를 차실까

아니면 이토록 그리워 해주니

행복하구나 하실까

 

아무리 꽃이 아름답다고 해도

사람의 미소가 더 아름다운것 같습니다.

돋음별님 글을 보고

어머니에게 전화를 드렸습니다.

그리고 엄마 보고싶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가까운 곳으로 꽃향기 맡으러 가시기를

추천하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석촌호수 길찾기

<지하철 2호선 잠실역

2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