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여행

[뮤지컬 어린이 돈키호테] 유쾌한 이야기 돈키호테 <관람후기>

푸른하늘(여행) 2011. 7. 24. 22:53

유쾌한 이야기 돈키호테 < 관람후기 >

[뮤지컬 어린이 돈키호테]

 

요즘 스페인 여행 후기를 포스팅 중이라,

스페인이 자랑하는 작가

세르반테스의 돈키호테를

어린이 눈에 맞춰 쉽고 유쾌한 뮤지컬로

만들었다고 하니,

준혁이랑, 준혁맘이랑 같이

구경 갑니다.

 

 

< 돈키호테를 보고 나오는 준혁과 준혁맘입니다 / 대문용사진입니다 >

 

 

 

                                                     공연기간 : 2011. 7.16  ~  2011. 8.28 까지

                                             ◎ 공연장소 : 용산 국립중앙박물관

                                                            < 평일 11시, 3시  /  토,일 공휴일 11시, 2시, 4시 / 월요일은 공연 없음 > 

 

극장 입구에서, 준혁이가 즐거워 하네요!!!

 

 

 

극장 입구에 있는 포토존입니다.

모든 어린이가 인증사진을 한장씩 찍네요

준혁 이도  한장~~ 녀석 뭔가 불만인가~~ 얼굴 표정이 별로네요!!

 

 

 이제 뮤지컬을 보러 들어갑니다.

아쉽게도, 공연중은 물론,

공연전, 인증사진도 촬영 못하게 하네요!!!

 

들어가는 순간 호기심을 자극하는 무대와

초대형 스케일을 증명할수가 없네요~~

마음으로만 담아봅니다.

 

내가 보는 돈키호테의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와,

듣기좋은 음향과 세밀한 소품들이었습니다.

내눈에도 화려해 보이는 무대장치와

눈을 떼지 못할 만큼 볼거리가 많았던 공연이었습니다.

 

준혁이도 보는 내내 즐거워 하고,

특히 공연 중간 중간에, 배우들이 관객석으로 내려온다든지

같이 호흡하는 장면에서

많이 웃더군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공연이 끝난 후 

배우들과 인증사진을 촬영할 수 있었는데,

오천원을 낸 어린이들만 

촬영할수가 있었습니다.

물론, 외국에서도 공연이 끝난 후 인증사진은

돈을 낸 관객하고만 촬영합니다.

저또한, 태국여행중

돈을주고 촬영한 경험이 있지만,

웬지 어린이들한테도 그러는 것은

아쉬움이 남습니다. 

이 점을 뺴고는 나무랄데 없는 공연이었으며

무척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 이점 또한, 나만의 편협된 생각이지

어떻게 보면, 하나의 공연문화로 볼수도 있습니다. >

 

 

 

 

 

준혁도 사진찍는 아이들을 구경합니다.

부러워 하는 것 같아~~

준혁아! 너도 찍을래,

아니, 그돈으로 아이스크림 사줘!!!

 

 

 

 

공연후기 이벤트도 하네요~~~ 

사진에 보이는 침대를 준다고 합니다.

저는 필요가 없어서, 패스합니다. 

 

 

 

 

공연을 보고 나오는 준혁이의 얼굴이 밝아 보입니다.

준혁아! 재미 있었니?

응! 무척 재미 있었어요.

어떤 부분이 가장 재미있었니?

하이파이브와 배우들의 위트있는 대사가 웃겼어요!!!

< 여기서 하이파이브는 공연중에, 배우들이

객석에까지 내려와서

어린이 관객들과, 일일히 하이파이브를 해준다.

요즘 아이돌 그룹들이 일본에서 하는 팬사인회가 생각이 납니다 >

 

 

 

좋은 공연을 보고~~

아이스크림을 맛있게 먹는 준혁의 모습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고자 합니다.

 

 

 

국립중앙박물관 길찾기 : 서울용산구 용산동 6가 168-6

전화번호 : 02-2077-9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