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여행

[ 블로거 라운지 ] 블로거 라운지를 아시나요?

푸른하늘(여행) 2011. 7. 31. 22:42

블로거 라운지를 아시나요 ?

 

블로거라면 누구라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는

라운지 카페인데 혹시 아시나요??

< http://cafe.daum.net/bloggerlounge >

 

 

< 준혁 얼굴을 보니, 도통 모르겠다는 표정이네요!!!! >

 

 

 

 

블방친구 여러분!!!

블로거 라운지에 대해서

알아보러 떠나 볼까요?

 

준혁처럼~~죽어라!! 달릴 필요까지는 없지만

그래도 쫌만 달려 볼까요! 

 

 

 

블로그를 만들고, 쫌더 예쁘게 꾸미고 싶은 분!!

블로거 라운지로 오면,

심화 강의  프로그램을 무료로 볼수 있고,

 노하우 또한 무료로 전수 받을수 있다고 하네요~~

  

< 앗싸!!! 공짜!!! 오예~~ 공짜라고 하니~~일단 좋아라 하네요!!!!

 

 

참여기간은 언제까지죠 ?

2011년 7월 28일부터~~~ 올 연말까지라고 합니다.

< 어휴~~ 무척 긴 시간이네요~~~ㅋㅋ >

 

자 그럼~~~ 블러거 라운지 가입하러 가볼까요???

 

< 즉시!!! 지금 바로 갈까요??    따봉!! >

 

 

쫌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조하시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