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여행

[롯데월드나이트파티] 힙합과 놀이동산의 만남<키썸/산이/로꼬/재범>

푸른하늘(여행) 2015. 3. 16. 06:00

[롯데월드나이트파티]

힙합과 놀이동산의 만남

<키썸/산이/로꼬/재범>

부제 : 롯데월드 나이트파티<키썸편>

푸른하늘입니다.

준혁이와 함께

롯데월드 나이트파티를

다녀왔습니다(3월13일 금요일)

나이트파티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잠깐 설명을 하면?

롯데월드 폐장시간

밤 10시 30분부터 입장하여

가수들의 공연과 롯데월드 실내에 있는

놀이기구를 새벽 5시까지

이용할수 있답니다.

1인당 가격 : 17,000원

우리 어렸을때는 상상도 할수 없었던

일을 준혁이 덕분에 경험해봅니다.

<오늘의 대문사진은 준혁이가 가장 좋아하는

키썸입니다>

   

밤 10시 30분 입장이라

우리는 여유있게 밤 10시쯤

도착했습니다.

헉! 사람들이 얼마나 많던지

줄이 1KM는 되는듯

미리 표는 결재를 했고

표도 바꾸었기에

줄서서 들어가기만 하면 됩니다.

<핸드폰으르 찍은 사진은

화질이 확실히 떨어지네요>

좌석제가 아니라

스탠드 공연입니다.

선착순으로 들어가는 것이기에

일찍부터 줄서서 기다렸나 봅니다

이 많은 사람들을 보는 순간부터

피곤해지기 시작하는데

아이들은 즐겁기만 하나 봅니다.

사회는 개그맨 누구라고 했는데

저는 누군지 모르겠더라고요!

무엇이 그리도 즐거운지

요즘 떠난 여행지중

가장 즐거워 합니다.

로꼬의 무대로

첫 공연이 시작되고

랩을 따라하는데,

저는 깜짝 놀랐습니다.

오늘의 베스트 사진입니다

<박재범>

준혁이 친구

민철은 핸드폰에 음악을

800곡이나 다운받았다고 합니다.

그중에 600곡은 힙합이라고,

하는것을 보니 요즘아이들(중학교 2학년)의

관심은 랩으로 표현하는 음악이

대세인가 봅니다.

재범이가

무대를 장악하는 모습이

확실히 다른 가수들과는

차이를 보이네요

산이(SAN E)의 퍼포먼스

무대는 제가봐도 즐겁더라고요

산이가 나오더니

자기 어머니가 TV에서 나를 보더니

비호감이라고,

비호감을 호감으로 바꾸고 싶다고,

파격적인

팬서비스를 감행하네요

준혁이가 가장 좋아하는

키썸(CISUM)이 나오네요

준혁 흥분하기 시작합니다

아빠 키썸의 뜻이 뭔지 알아?

아니 몰라

음악(MUSIC)을 거꾸로 한거야

그만큼 음악을 사랑한다는 뜻이지

그렇구나!

키썸이 왜 좋은데?

일단 귀엽고 랩을 잘해

언프리티 랩스타 라는 프로에도 나오는데

솔직 담백해!

제목을 보니 예쁘지 않은

랩을하는 스타라는 프로인가 ㅋㅋ

<키썸과 산이의 동영상은

다음에 별도로 올리겠습니다>

롯데월드 의자 벤치에는

곳곳에 이런 모습이 보입니다.

세상 아빠들의 모습이

아닐까요!

기다려 주는 마음!

좋아하는 가수의 공연이

끝나면

놀이시설을 이용합니다.

반이상은

연인들!

데이트 장소로는

이보다 좋을수 없겠네요!

블친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은

준혁이와 준혁친구 민철입니다.

한번쯤은 아이들과

불금을 보내도 좋을것 같습니다

행복한 한주 시작하시고요

배려하는 마음으로

공감 하트를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롯데월드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