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여행

[패러글라이딩 체험비행] 양평 특별한 체험 <패러글라이딩 텐덤비행>

푸른하늘(여행) 2015. 7. 2. 06:00

[패러글라이딩 체험비행]

양평 특별한 체험 

<패러글라이딩 텐덤비행>

부제: 블친과 함께 하는 양평여행

<양평 패러글라이딩 체험편>

 

푸른하늘입니다.

블친 아공님과 함께한

양평여행

오늘은 양평의 특별한 체험을

시작해 볼까요!

우리나라 최고의 높이를

자랑하는 패러글라이딩이라니?

처음 타보니

살짝 긴장되네요

< 양평여행 전체여정 바로가>

청량리역(09:10분)→양평역(09:39분)→

양평패러글라이딩(9.2km)

산나물두메향기(산나물테마공원)22.5km→

향기나는뜰(2km)

양평역(16:13)→청량리역(16:42)

 

패러글라이딩이라니?

하늘을 나는 느낌은 어떨까

막연한 생각으로,

"어떻게든 되겠지!"

도착한 양평 패러글라이딩 장소

착륙장에 먼저 도착했는데

넓은 장소가

시원해 보입니다.

 

아침 일찍 왔는데,

이미 타고  있는

사람들이 보이네요!

 

두근두근 떨리는 마음은

저멀리 사라지고,

시원한 창공위에

빨간 패러글라이딩이 멋지게 보입니다.

날씨가 좋았다면

멋진 사진이 나올텐데

아쉬운 마음이 들더라고요!!ㅋㅋ

 

양평 패러글라이딩 학교는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높이 해발 860m에서 뛰어내립니다.

즉 유명산 정상에서 뛰어내리는 것으로

숙련된 조종사와 2인1조로 하기에

처음 접하는 사람도

쉽게 체험할수 있습니다.

 

처음 해보는 제가 보아도

안전해 보이더라고요

물론 결과론입니다.

막상 뛰어내리기 까지는

내맘은 두근 두근 떨렸지요!

 

처음이라

심장은 뛰고 있었지만

블친들과 함께라

평온한척,

<간단한 교육도 받고

주변 스케치도 하면서

심호흡을 합니다>

 

일행중 한명이

고맙게도 포즈를 잡아주네요

사진찍다 보니

불안한 마음이 사라집니다.

<점프의 달인이네요!>

 

착륙장에서 정상까지는

1톤 트럭을 타고 이동합니다.

산길을 정상까지

포장도로와

비포장 도로가 섞여있는

비탈길을 25분정도 올라가는데

깜짝놀랄겁니다.

차가 이렇게 까지 올라갈수 있다니,

그래도 순식간에 정상까지 올라갑니다.

올라가면 또다른 세상입니다.

 

이미 밑에서 교육을 받았지만

1:1 비행을 같이할 숙련된 조종사를 만나고

간단한 설명을 한번더

듣게됩니다.

한마디만 기억이 나네요

"무서워만 하지 마세요

저를 믿고 제가 멈추라고 할때까지

힘차게 달리세요"

조종사가  친절하게 옷도 입혀줍니다.

 

조종사와 한컷

 

저아래 초록색 비단길을

뛰어 가면 됩니다.

얼마나 뛰어야 하지

걱정하기도 전에

내발은 허공에 떠있더라고요!

순식간에 하늘을 날게 됩니다.

<저아래 사진찍고 있는 사람이 보이나요?

바로 블친 아공님입니다.

아공님 사진은 언제 보내주실건가요!>

 

하늘은 나는 기분은?

의외로 평온합니다.

시원하기도 하고요!

 

사진촬영도 하고

동영상 촬영까지 합니다.

<동영상은 개인 소장 하겠습니다ㅋㅋ>

 

간단한 비행을 직접 해보기도 하고

놀이동산에서 놀이기구 잘타는 분들은

비슷한 체험도 할수 있습니다.

<사진을 자세히 보면 카메라 들고 있는

모습이 보일겁니다

일부러 광각렌즈를 가지고

탔습니다.>

 

저아래 우리가 착륙할

장소도 보이네요

 

자동차 운전과는 확실히 틀리지만

내가 조종하는대로

움직인다는 것이

신기하게만 느껴집니다.

 

블친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정상에서 점프샷까지 해준

포대자루님에게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렌즈가 광각렌즈라

실물에 비해 예쁘게 나오지 않아서

죄송하기도 하고요

기회가 된다면 꼭한번

타보시라고 추천하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배려하는 마음으로

공감 하트를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양평패러글라이딩 찾아가기

<유명산 활공장이라고도 하네요>

주소 :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신복리 158번지

지하철이용 : 경의중앙선 아신역 하차(픽업가능)

031-775-2681/010-4539-26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