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여행

[강릉여행]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미리 체험해 보는 홍보체험관

푸른하늘(여행) 2016. 10. 13. 00:28

[강릉여행]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미리 체험해보는 홍보체험관


푸른하늘여행입니다.

2016년 10월 13일 현재

평창동계올림픽

디데이 484일 입니다.

진짜 얼마남지 않았네요

어떻게 준비되고 있는지

걱정되기도 하고

기대되기에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홍보체험관으로 가볼까요

정식명칭은

강릉녹색도시체험센터네요

홍보체험관은

유치영상과 경기장설립현황등

2018 평창대회가 준비되는 과정을

한눈에 볼수 있습니다.

<오늘의 대문사진은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

김연아선수입니다>



하늘에서 바라본

전시장의 모습은

멋지네요


홍보체험관은

하얀기적이라는 컨셉으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평창의 설산을 모티브로 하여

빛나는 설산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천천히 둘러볼까요

빛의터널입니다.


전시관에 들어가

볼까요!


국가대표 선수들이

실제 장비를 착용한

종목별 조형물들이

무척 인상적입니다.


실제로 보는듯한

생동감이 가득합니다.


평창동계올림픽이

시작되면 많은 외국인들이

찾아오겠지요

미리 찾아오는 외국인들도

보입니다.

볼거리뿐만 아니라

체험도 할수 있는데

동계스포프를 직접 체험할수

있는 5개관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그중에서도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눈위를 달리는 기분을

느낄수 있는

4D체험관입니다.

스키점트, 봅슬레이, 스노우보드등

눈위에서 실제 경기를

즐기는 듯한 짜릿한

체험입니다.


컬링을 아시나요?

티비로만 보던 컬링을

직접 해볼수도 있답니다.


실제로 해보면

경기방식을 이해하고

알게 되니

동계올리픽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리라

생각이 드네요


아이들이 단체로 왔네요

미래의 꿈나무들

이들중에서도 제2의 김연아가

나타났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의 마지막 사진은

다시 김연아 선수입니다.

평창동계올림픽의 준비사항도

구경하고 체험도 할수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라면

가족여행으로 추천하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평창동계올림픽

홍보체험관 길찾기

(강릉녹색도시체험센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