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여행

[강원도단풍] 사진으로 만나는 방태산 이단폭포 <사진여행>

푸른하늘(여행) 2016. 10. 19. 23:40

[강원도단풍]

사진으로 만나는 방태산 이단폭포

<사진여행>

푸른하늘여행입니다.

여행 떠나기 좋은계절

가을을 만끽하고 있는지요?

가을은 어디를 가도 좋지만

단풍시즌이라

이왕이면 시기를 잘 골라서

떠나는 것이 좋겠지요

10월은 강원도

10월말부터는 중부지방

11월은 남쪽으로 내려가야겠지요

그중에서도 방태산 이단폭포는

단풍시즌이 무척 짧기에

예쁜 단풍을 만나기가

쉽지 않은곳입니다.

다녀온 날짜 :2016.10.13



오늘은 손각대와

삼각대의 차이를

보여주려고합니다.

방태산이단폭포는

오지중의 오지로 알려있는

강원도 인제 방태산자연휴양림

안에 있습니다.

사람들의 발길이

많지 않아

절경으로 소문이 난곳인데

요즘에는 길도 좋아지고

많이 알려지다 보니

단풍이 예년만 못한듯 합니다.

그래도 보는것만으로도

가슴이 시원해집니다.


지금부터 같은 장소에서

같은 카메라와

같은 렌즈를 사용해서

촬영했습니다.

첫번째 사진은 삼각대 없이

손각대를 이용해 촬영한 사진입니다.

시간을 많이 줄수가 없었습니다.

< 125/1초 >

삼각대를 사용한 사진입니다.

< 1초 > 

시간을 더 늘리니까

물줄기가 안개가 낀득

보입니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폭포라면 이정도가

딱 좋더라고요

< 4초 >

장소만 살짝 옮겨가면서

촬영했습니다.

빨간 단풍이 안보여서

조금은 아쉬웠지만

그런데로 올해는

시기를 잘 맞췄네요


행복해 보이는 가족

마침 저한테

사진한장 부탁하더라고요


오늘의 마지막 사진은

여행에 동행해준

인규와 함께찍은

인증사진입니다.

방태산 이단폭포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