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여행

[화천산천어축제] 2017년 산천어축제가 시작했어요 <선등거리>

푸른하늘(여행) 2017. 1. 17. 03:16

[화천산천어축제]

2017년 산천어축제가 시작되었어요

<선등거리>

푸른하늘여행입니다

세계 4대겨울 축제라고 하는

화천 산천어 축제가 시작되었습니다.

축제기간 2017.1.14~2.5까지

준혁이가 웬일인지

낚시 하고 싶다고

개막식날 가자고 하네요

오늘은 그중에서

선등거리만 보여줍니다.


요즘 해가 빨리 지기에

오후 5시만 되면

불이 들어옵니다.

예전과 비슷한

모습도 보이고

새로운 불빛들도

보입니다.

준혁 보자마자 "생일케익이다"

어디 어디

그냥 촛불인줄 알았는데 ㅋㅋ

너무 많은 것을 보여주다보니

오히려 조금 아쉽기도 하지만

그래도 예쁘네요

귀여운 얼곰이

인증사진도 찍고

얼곰이에게 안기는 아이들을 보니

준혁이 어렸을때 생각이

간절해지네요

삐에로들이

풍선도 만들어주고,

사슴도 보입니다.

선등거리

배달도 되는곳도 있지만

너무 추워서

여기서 먹는 것은

쉽지 않아 보이네요

개인적으로는

테이블마다

전기난로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어두워질수록

빛이 나기 시작합니다.


선등거리

금요일과 토요일은

차없는 거리로 변신하니

더욱 좋아집니다.

2017년 1월 14일, 20일, 21일

27일, 28일

2월 3일, 4일 은

특별한 시간이 될겁니다.

감성사진도 담아보고요

새롭게 변신한

불빛들도 보입니다.

저양말 보이나요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납니다.

이렇게 예쁜데

안가볼수 있을까요!

아이들 겨울방학동안

꼭한번 가보기를 추천합니다.

준혁이도 열심히

인증사진 찍네요!

오늘의 마지막 사진은

삐에로 미소입니다.

이 미소만큼이나

따스한 축제입니다.

화천 산천어축제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