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여행

[강촌스키여행] 아이들 겨울방학에 가기좋은곳 <ITX청춘/엘리시안>

푸른하늘(여행) 2016. 12. 17. 22:14

[강촌스키여행]

아이들 겨울방학에 가기좋은곳

<ITX청춘/엘리시안>

푸른하늘여행입니다.

아이들 겨울방학이

시작되면 본격적인 스키시즌이

시작됩니다.

겨울하면 스키는 타고싶은데

주말에 차는 막히지

비용은 만만치 않아서

고민되시죠?

이런 고민은 코레일에서

엘리시안 강촌과 업무 제휴를 하면서

한방에 해결했습니다.


어떻게 해결했냐고요?

첫번째 주말에 차막히는 것은

ITX청춘을 타고 백양리역까지

바로 갈수 있습니다.

2016.12.16~2017.3.1까지

백양리역에 스키시즌에만

임시정차합니다.


저는 준혁이랑

다녀왔지요


백양리역까지는

용산역에서

ITX 청춘을 타면

1시간 4분

청량리역에서는

47분밖에 안걸립니다.


ITX청춘이 도착하면

셔틀버스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셔틀버스로 스키장까지

5분도 안걸립니다.

두번째 비용도

부담이 확 줄었습니다.

기차표와 리프트권

장비렌탈까지 아래 요금으로

해결할수 있습니다.



이정도 가격이면

분명 아이들 방학하면

매진될겁니다.

미리미리 예약해 놓는것이

좋을겁니다.


초보자 코스에서부터

중급자, 상급자 코스까지

다양한 코스가 있으니까

자신의 실력에 맞는 코스에서

즐기면 됩니다.


ITX 청춘 기차표

시간표입니다.

토요일과, 일요일, 평일은

시간이 틀리니까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초보자들은

강습을 받는 것이 좋겠지요



강사제도가 잘되어 있어서

편리합니다.

하얀눈을 보니

또 가고 싶네요

리프트 타고

올라가 볼까요

아래 리조트도

보이네요

저는 초보자 코스에서만

놀았습니다.

준혁이는 상급코스도

올라가네요

한번 멋모르고 올라갔다가

죽는줄 알았습니다.

다들 잘타네요

역시 겨울의 꽃은

스키인가 봅니다.

스키 못타는

아이들이 놀만한곳도

보입니다.

눈썰매장이 별도로 있지만

이런 눈에서 노는것만으로도

신날것 같네요

추억의 음식도 팔고요

저도 군고구만 먹었지요


오늘의 마지막 사진은

준혁이와 함께한 사진입니다.

올겨울 스키장은

ITX청춘타고 가는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을

추천하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엘리시안강촌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