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여행

[화천산천어축제] 화천산천어 축제장에서 만나는 작은즐거움

푸른하늘(여행) 2017. 1. 27. 17:46

[화천산천어축제]

화천산천어축제장에서 만나는

작은즐거움

푸른하늘여행입니다.

명절은 잘 보내시고 계시나요

화천산천어축제

어느새 다음주면 끝나니

아직 못가보신분들은

서둘러 주세요

축제기간 : 2017.1.14~2.5까지

이번을 놓치면 1년을 기다려야 합니다.


화천산천어 축제장을

가보신분들은 알겠지만

낚시터 말고도

축제장에 다양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일단 넓어서 한바퀴만 도는데

1시간은 걸릴겁니다.

준혁이 어렸을때는

얼음썰매장을 가장좋아했기에

추억의 장소입니다.



역시 추위와 상관없이

아이들은 신났습니다.

얼음이 어찌나 미끄럽던지

힘하나 안들이고

타기만 해도

쭉쭉 미끄러져요

얼음썰매장 옆으로는

눈썰매장이 있습니다.

외국인 꼬마도 있더라고요

재미있니?

물어보았더니

미소로 답해줍니다.

낚시하는 즐거움도 있지만

낚시가 끝나면 가족들과 함께

산천어를 구워먹는 재미가 있지요

300마리를 한꺼번에 구워줄수 있어서

기다리지 않고 먹을수 있다고 하지만,

사람이 워낙 많아서

기다려야 합니다.

가족과 함께라면 이런 기다림도

추억이 될겁니다.

준혁이 입니다.

많이 컸지요

예전에는 못보던 것들을

찾아 볼까요

축제는 매년 업그레이드

되는듯 합니다.

2017년 화천산천어축제장에서

만나는 작은 즐거움 첫번째는

무료충전기입니다.

무료로 충전할수 있는

핸드폰 충전기가 있더라고요

어떻게 보면 별거 아닌데

이런 사소한 것들이

축제의 질을 높입니다.

티켓을 구입한다음

축제장에서 나갔다 올때

표 확인하는 것이 번거로웠는데

스키장첨럼티켓을 착용하는것으로

변경했네요

줄서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체험에 작은 선물까지

축제장에서 만나는 즐거움이지요

평창동계올림픽 마스코트

수호랑반다비

빠질수는 없겠지요

축제장 어디에도

항상 나타나서

홍보를 합니다.


오호 일반자건거가 아닙니다.

얼음위에서 안전하게

즐길수 있는 있는 자전거라

한번 타보고 싶네요

외국인전용

산천구이터는 예전부터

있었는데 좀더 세련되었졌네요

오호 산천어를 주인공으로

만든 조형물이 무척 인상적입니다.


2017년 화천산천어축제에서

만나는 작은 즐거움

베스트 두번째는 힐링체험관입니다.

무료로 만날수 있다니

날씨가 추울수록

피로가 풀립니다.

내년에는 좀더 넓어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체험거리가 더 있지만

아쉽지만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오늘의 마지막 사진은

준혁이 모습입니다.

올해 중학교를 졸업하니

어느새 고등학생입니다.

겉모습만 보면 완전 청년이네요

화천산천어축제장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