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여행

[강원도의회] 강원도SNS발대식에서 강원도의회 견학 다녀왔습니다.

푸른하늘(여행) 2017. 1. 29. 03:35

[강원도의회]

강원도SNS발대식에서

강원도의회 견학 다녀왔습니다.

푸른하늘여행입니다.

2018평창동계올림픽 디데이

378일입니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이 이제

1년밖에 안남았기에

강원도SNS서포터즈

활동은 동계올림픽 홍보에

치중하게 될겁니다.

그래서 올해와 내년은 꼭

활동하고 싶었는데

다행히 올해는 선정되었습니다.

<오늘의 대문사진은 강원도의회입니다>


강원도청이

춘천에 있기에

서포터즈 발대식이나

해단식은 언제나

춘천에 있는 세종호텔에서

진행합니다.

호텔은 그리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당한 사이즈입니다.

2016년이 60명이었다면

2017년은 100명입니다.

100명이나 되는 인원이

활동을 하면 어떤 시너지 효과가

있을지 벌써부터 두근거립니다.

모임을 세종호텔에서

하는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세종호텔 바로 아래에

강원도청이 있네요!

강원도청 바로 옆에

의회가 있습니다.

국회의사당은

여의도 벚꽃축제때

자주 가보았지만

강원도의회는 처음이네요!

강원도 SNS서포터즈를

하니까 이런 행운도 있네요

의회의사당에 들어가서

의장석에도 서보고

인증사진도 찍어보고요

저는 의사봉까지 두들겨 보았지요

우리를 의사당에 초청한

이정동의원입니다.

의원이 하는일과

해야할일,

어떤일을 했는지

듣기도 했습니다.

1층에는 작은 박물관처럼

꾸며 놓았더라고요!

제1대부터 지금까지의

의정활동을 엿볼수 있고,


작은 물품들까지

볼수 있어 나름 좋았습니다.


의회에 방문한

방문객들에게는 작은

선물을 준다고 하네요

우리 모두 하나씩 받았습니다.

집에가서 뜯어보니까

포크와 스푼이더라고요!

"섬기는 일하는 가까운"

이런 세상이 왔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오늘의 마지막 사진은

의사봉을 두두리는 저의

인증사진입니다.

올한해 모두들 건강하시고

새해 복많이 받으시기를~~땅땅땅

강원도의회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