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여행

[화천산천어축제] 2017화천산천어 축제가 이번주면 끝나요<화천여행>

푸른하늘(여행) 2017. 2. 4. 18:06

[화천산천어축제]

2017화천산천어축제가

이번주면 끝나요

<화천여행>

푸른하늘여행입니다.

어느새 화천산천어축제가

내일이 마지막 날이네요

우리는  1년을 기다려야 하지만

정막 화천에 계신분들은

1년을 다시 준비한다고 합니다.

화천산천어축제 2017.1.14~2.5까지


축제기간동안

150만명 이상이 찾는다고 하니

대한민국 대표

겨울축제라고 할만합니다.


어디에도 사람이 많지만

가장 많은곳은 역시나

낚시하는 곳입니다.

낚시가 어른들의

천국이라면

아이들은 눈썰매장입니다.

빙판에 왁스를 발랐는지

가만히 서있기만 해도

미끄러집니다.

얼음썰매의 종류도 다양합니다.

전세계의 썰매는 다 모였는데

가장 눈기이 가는것은

우리의 전통썰매입니다.


외국인 꼬마친구가

포즈를 잡아줍니다.

재미있니?

물어보았더니 최고라고하네요

제가봐도

눈썰매가 최고네요

아이들은 여기서

하루종일 놀더라고요

조금만 더 위로 올라가면

스케이트 타는곳도 있습니다.

요즘스케이트는

옛날 롤러스케이트와

비슷하게 생겼네요

축제장을 한바키 돌아볼까요

다문화가정 스넥코너가

별도로 있네요

2016년은 정말 많은 일이 있었지요

잊고 싶은일이 많은 한해였습니다.

올해는 좋은일만 가득하기를

빌어볼까요!

소원비는

커다란 수탉이 있네요

소원지를 적은다음

수탉안에 넣으면 됩니다.

7080 추억의

군것질 거리네요

다양한 체험들이 있는데

무료도 많이 보이네요!

화천에는 군인마을이라고

할정도로 많은 군부대가 있는데

화천 산천어 축제에는

군인들이 많이 참석합니다.

꼭한번 해보고 싶었는데

산천어 맨손잡기는

시간대가 있더라고요

우리가 갔을때는

이미 끝났더라고요

야간에는

무조건 선등거리로

가야합니다.

선등거리 자체만으로도

아름답지만 얼곰이가

아이들에게는

인기 짱이네요!

오늘의 마지막 사진은

얼곰이와 악수하는

꼬마친구입니다.

이제 내일이면 화천산천어축제는

1년을 기다려야 합니다.

2018년은 또 어떤 준비를해서

어떻게 변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화천산천어축제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