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여행

[강릉신날레] 공연으로 만나는 강원도 축제 <평창맛집>

푸른하늘(여행) 2017. 2. 7. 04:30

[강릉신날레]

공연으로 만나는 강원도 축제

<평창맛집>

푸른하늘여행입니다.

강릉신날레를 아시나요?

강릉녹색도시 체험센타에서

평창비엔날레와 함께

특별한 공연을 만날수

있을겁니다.

강릉신날레 2017.2.3~2.5까지


강릉신날레

공연은 끝났지만

감동의 여운은 지금까지

남아있네요!

개막행사 사회를 본

친구입니다.

훤하게 생겼네요!ㅋㅋ

개막식날 공연은

총 11팀이 나왔는데

오늘은 두팀만 소개합니다.

전통타악그룹 태극으로

강원도의 자연을 품은 목탁연주와

정선아리랑으로 시작

비보잉이 어울리며

멋진무대를 보여줍니다.


전통타악그룹 태극

동영상 1



전통타악그룹 태극

동영상2


창작국악그룹

자락입니다.


아무래도 동영상으로

만나는것이

이해가 빠르겠지요



공연을 다보고 나서

저녁먹으러 갔지요

강릉에서는 나름 유명한

집이라고 합니다.

냄새없는 청국장으로 유명한데

우리는 순두부를 먹었지요


순두부가 생각보다

부드러우면서도

감칠맛이 나더라고요


한번쯤은 추천해보고

싶은 맛입니다.


순두부와 쌀등

몇가지는 국내산이내요

2017강릉신날레는 끝났지만

평창비엔날레를 추천하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평창비엔날레 포스팅은 다음에

계속됩니다.


강릉신날레2017

장소인 강릉녹색도시체험센터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