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여행

2018 평창 공식 라이선스 스토어 춘천 G-200 불꽃축제장에서 만나다

푸른하늘(여행) 2017. 7. 27. 21:24

2018 평창 공식 라이선스 스토어

춘천 G-200 불꽃축제장에서 만나다


푸른하늘여행입니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

디데이 195일입니다.(G-195)

지난 주말에 G-200 기념

불꽃축제를 보러 갔는데

반갑게도 축제장입구에

2018 평창 공식 라이선스

스토어를 만났습니다.

한마디로 이동하는 스토어로

강원도 전역에 축제장마다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이라고 합니다.



춘천역에는 출구가 2개 있는데

1번출구는 광장이 있는 곳이고

불꽃축제는 2번출구로 나오면 됩니다.


G-200 불꽃축제는

이미 끝났지만(2017.7.22)

G-100 에도 커다란 행사가

있을테니 기대해 주시고요

무엇보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자원봉사자들이 열심히 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더라고요!


롯데백화점등(공식 스토어 1호)

일부에서만 판매하고 있는

2018 평창 공식 라이선스

스토어가 보이는 겁니다.

뭐지 했는데?


움직이는 트럭으로

찾아가는 스토어입니다.

강원도 행사하는 곳이라면

어디라도 찾아간다고 하니까

여름에는 강원도 행사장에서

만날수 있을겁니다.

 


한번 들어가 볼까요


아무래도 공식 스토어 보다는

규모는 작겠지만

있을것은 다 있습니다.

평창 동계올림픽 마스코트인

수호랑과 반다비가 주인공입니다.

지난달에 공식1호점

롯데백화점도 다녀왔었는데

못보던 것이 보이네요

아마도 새로 나온 신상품인것 같습니다.

요즘 인기 있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바람 불면 소리가 나는데

행운을 부르는 풍경이라고 하니

하나쯤 구입하고 싶네요

인형에서부터

지갑, 노트, 티셔츠,

머그컵까지 정말 다양한

기념품들이 있습니다.

한가지 주의할점은?

결재할때 여기도

공식스토어와 마찬가지로

현금은 한국돈과

카드는 비자카드만

결재가 가능하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수많은 기념품들

가격도 궁금하시죠?

여기서 전부 보여드릴수는 없고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제품들만 보여드리니

나머지는 직접가서 보시기 바랍니다.

정가제로 상품마다

가격이 표시되어 있어서

편리합니다.



목도리는 완전 취향저격입니다.

먼저 롯데백화점에 방문했을때

이미 구입을 했지요

여기서는 사진만 담았습니다.


귀여운 티셔츠도 보이네요

하나 구입해서

준혁이 한테 주고 싶네요

한여름 필수품

미니 선풍기도 보입니다.

다이어리에

커다란 인형이 달린

작은 가방까지

특히 여성들이

좋아할것 같은데요


스토어에서 나오니까

그 옆에는 춘천 닭갈비 축제를

홍보하는 부스도 있네요

닭갈비축제 : 2017.8.29~9.3까지

춘천하면 닭갈비니

다음달에 기억했다고 와야겠네요


오늘의 마지막 사진은

한여름 뜨거운 태양아래에서도

열심히 수고하는

자원봉사자들입니다.

이들이 있어서 평창 동계올림픽이

더욱더 기대가 되네요


오늘의 지도는 춘천역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