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을 찾아서

[홍대맛집/신촌맛집/서울맛집] 시작은 죽이는 된장찌게로 마무리는 나가사키<철길왕갈비살>

푸른하늘(여행) 2011. 12. 23. 06:30

[홍대맛집/신촌맛집/서울맛집]

시작은 죽이는 된장찌게로 마무리는 나가사키

<철길 왕 갈비살>

 

푸른하늘입니다.

12월은 송년회로 많이 바쁘시죠!!

저또한, 연일 계속되는 모임으로 파김치로 변하는 중입니다.

 

 

그래도 오늘의 모임은

좋아하는 사람들만의 모임이니

벌써부터 즐겁네요!!!

( 전부 저보다 나이가 어리네요!!!ㅋㅋ)

연일 계속되는 속을 보호하고,

이왕이면 맛집으로 회식장소를 정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면서도, 맛도 좋은

갈매기살집인데,

 

이집을 좋아하는 이유가,

갈매기살 보다는~~

된장찌게가 정말 죽입니다. 

 

 

 

오늘의 모임 이름자체가

"좋은사람들'입니다.

 

이집의 메인 메뉴는 소고기 갈매기살이 제일 맛있습니다.

 

 

 

직장, 봉사활동에서 마음에 맞는 사람들끼리

모인 모임이니~말 안하셔도 알겠죠!!!

만나면 너무도 즐거운 모임입니다.

(총8명으로 20대가 한명, 삼십대가 한명

헉!! 나머지는 사십대네요!!!

처음 만났을때는 30대였는데~~~)

나이에 맞지 않게 게임도 하고,

너무 시끄럽다고 옆테이블에 눈총도 쫌 받는편이고

가끔은 사장님통해 항의도 받는~~ㅋㅋ

 

밑반찬도 좀 살펴 볼까요!!!

특징은 부추인데, 오른쪽 양념에 부추를 넣고 먹으면 제대로입니다. 

 

 

분기에 한번정도 모이는데,

모이면 즐거우니, 생활의 활력이 샘솟는다고 할수 있지요!!!

 

고구마가 보이나요!!! 숯불에 고구마를 구워먹으면 그맛도 괜찮더라고요!!!

 

 

이제 본격적으로 구워 볼까요!!!

 

 

그 옆에 고구마도 같이 구워주는 센스

 

 

 

제대로 익어가고 있네요!!!

 

 

 

 

이야기가 무르익다 보니, 고기는 타고 있네요!!!ㅋㅋ

 

 

 

 

좋은사람들과의 술자리는 고기가 타도, 용서가 됩니다.

 

 

 

 

블로거는 나혼자 뿐이지만,

인증샷을 찍을 수 있도록 도와주네요!!!ㅋㅋ

 

 

 

 

이집의 메인메뉴는 갈매기살이지만,

푸른하늘의 추천메뉴는 바로 이 된장찌게 입니다.

 

 

 

 

고기도 나쁘지 않지만,

이 된장찌게야 말로~~~ 한마디로 죽입니다.

 

 

 

좋은사람들의 모임 멤버중에 유일한 홍일점입니다.

된장찌게에 밥을 말아먹는데, 밥도둑이 따로 없습니다.

 

 

 

 

키가 190이 넘는 강현,

말빨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조마리오 민삼

 

 

 

 

유일한 홍일점 영숙과

무엇이든 열심히 하는 병일

 

 

 

그리고 막내,

유일한 20대네요!!! 무정입니다.

 

아쉽게도 멤버중에 2명이나 빠졌네요!!

재관과 장군~~다음에는 꼭 같이 하기를~~~~

 

 

 

밥만먹고 헤어지기에는 아쉬움이 남아,

소주로 어지러워진 속을 제대로 잡아야 한다며

 

요즘 유행하고 있는 나가사키 우동국물을 제대로 먹을 수 있는

집으로 찾아 갑니다.

 

 

 

 

홍대 전철역 9번출구에서 가까운

사케집인데~~

간판이 일본어로 되어 있어서ㅋㅋ

주소: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45-2  3층

전화번호 : 02-323-8788

 

 

 

 

요즘 완전 히트치고 있는 나가사키입니다.

 

 

 

숙주도 보이고, 야채도 보이고~~

 

 

 

 

끓여 볼까요!!!

 

 

 

 

꽃게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가요!!!

국물맛이 시원합니다.

 

 

 

 

자상한 강현,

인증샷을 찍는다고 하니!! 부드러운 미소로 포즈까지 잡아주네요!!

 

 

 

 

사케집에 와서, 사케는 관심없고,

꽃게만 찍고 왔습니다.ㅋㅋ

 

 

 

 

소주에 취한건지, 이들과의 우정에 취한건지,

사진은 흔들렸지만, 우리의 모임이 영원하기를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블방친구 여러분 내일은 올겨울 들어서 가장 추워진다고 하네요!!

저는 정동진으로 일출보러 가족여행 떠납니다.

 

 

 

철길왕갈비살 길찾기

서울시 마포구 창전동 4-2호

전화번호 : 02-332-9543

홍대전철역과 신촌 전철역 중간에 있기 때문에 처음 가시는 분은

조금 찾기 힘들겁니다.

홍대전철역(공항철도) 7번출구가 제일 가깝고(5분도보)

신촌역은 현대백화점 길건너로 나오셔서, 7분정도 걸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