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을 찾아서

[삼척맛집/임원항구 맛집] 가족과 함께 떠나는 겨울여행 < 금강산도 식후경 >

푸른하늘(여행) 2011. 12. 27. 06:30

[삼척맛집/임원항구 맛집]

가족과 함께 떠나는 겨울여행

<금강산도 식후경/황지횟집/항구식당>

 

푸른하늘입니다.

정동진에서 일출을 보고,

덕구온천을 들려서

몸을 풀은다음,

(덕구온천에대한 효험은 다음포스팅에~~~)

임원항구로 왔습니다.

임원항구는 강원도의 최남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삼척 최대의 어항으로 어항기능이

활발한 곳입니다.

어항이 아름다워,

출사지로도 손색이 없지만

금강산도 식후경이기에!!

횟집을 둘러보았습니다.

건어물 가게와 약 30여개의 횟집이 보이며

가격표를 보니,

헉!!! 가격 담합을 했는지,

가격이 일률적이네요!!!

소비자고발센타에 신고해야 하나!! 

잠시 고민해봅니다 ㅋㅋ

 

가족과함께 떠나는 겨울여행 제주도이야기 http://blog.daum.net/bluepoto3/166

가족과함께 떠나는 겨울여행 정동진 기차여행 http://blog.daum.net/bluepoto3/174

 

자연산회라 그런가요!! 매운탕도 너무 맛있어 보이지요!!! 

 

 

임원항구는 7번국도변에 있어

접근하기가 무척 편리합니다.

 

임원항구에 있는 횟집은

약 30여곳이 있는데,

대부분이

가격이 똑같으며

모두 자연산회로 맛은~~아!! 얼마만에 먹어보는 자연산회인지!!!

 

 

 

자연산 모듬회가

대자가 60,000원

중자가 50,00원

소자가 40,000원 입니다.

성인 4명이면~~~ 중자는 먹어야 합니다.

 

 

 

광어, 우럭, 도미, 숭어, 오징어가 나오는데

앞에 빨간회가 숭어입니다.

 

 

 

밑반찬은 살펴볼 것도 없네요~~ㅋㅋ

그래도 김치가 죽여줍니다.

 

 

 

제 입맛에는 빨간색이 딱입니다.

 

 

 

입에서 살살 녹네요!!!

 

 

 

준혁맘은 앞차림상 없는 횟집은 상상도 못했었는데,

이정도의 회맛이라면,

밑반찬이 없어도 OK라고 하네요!!!

 

 

 

한점 먹어볼까요!!!

 

 

임원항구 입구에

시장골목처럼~~ 양 옆이 횟집과 건어물 가게가 쭈욱 늘어서 있는데

그중에 우리는 황지집으로 골랐습니다.

주인집 아줌마가 인상이 좋아 보여서리~~~

간판에 전화번호도 보이시죠!!!

 

 

 

메뉴판도 살펴 볼까요!!!

이 시장에 있는 집 모두가 가격이 같더군요!!!

담합이 분명합니다.ㅋㅋ

 

 

 

회를 다 먹고~~

매운탕이 나오는데!!! 정말 시원합니다.

 

 

오징어회가 남아서 넣었더니 더 시원해진것 같습니다.

 

 

 

평상시에는 공기잡 한그릇 가지고 준혁맘이랑 나누어 먹었는데

이번에는 각자 한그릇씩!! 뚝딱 비웠습니다.

 

 

 

 

준혁!! 메뉴판에도 없는 대게를 먹고 싶다고,

옆테이블에서 먹고 있는 대게를 시켜달라고 난리네요!!!

 

 

 

 

 

 

 

 

 

 

 

횟집에는 대게가 없지만,

바로 옆집(항구식당 대게 전문집이 있네요!!!)에서 식당뿐만이 아니라

전국 어디라도 배달이 되네요!!!

<항구식당 : 033-573-8962>

 

 

대게찜으로 2마리만 주문했습니다.

 

 

 

준혁이는 무척 좋아하네요!!!

 

 

맛은 있었지만, 게살이 그리 많지 않아서,

 

 

 

별로 그다지 추천하고 싶은 생각은 안드네요!!

 

 

그래도 빼먹는 다리살은~~~

 

 

 

먹을만 하네요!!!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이번 여행중 준혁이는

대게찜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하네요!!!

 

임원항구의 아름다운 풍경과

덕구온천의 효험에 대해서는 다음편에서 계속됩니다.

 

여러분 아시죠!!

추천은 필수라는 것을

아직도 추천을 모르시는 분은

손가락안에 숫자를 꾸욱 눌러주세요!!!

 

황지집 길찾기 : 강원 삼척시 원덕읍 임원리 128

전화번호 : 033-573-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