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을 찾아서

[부산맛집/해운대맛집/달맛이맛집] 분위기가 끝내주는 수제벤토

푸른하늘(여행) 2012. 1. 14. 12:21

[부산맛집/해운대맛집/달맞이맛집]

분위기가 끝내주는 수제벤토

< 오리지날 수제벤토 무겐 >

푸른하늘입니다.

준혁이와 2박3일 부산여행을 계획하면서

맛집을 미리 조사했지요!!!

우리의 여정에 맞추어서,

일곱군데의 맛집을 선정!!

맛집탐방의 즐거움도 여행의 또다른 묘미랍니다.

그러나 맛집도 내입에 맞아야 맛집이라는 진리를

다시한번 느꼈습니다.

 

나름 맛집으로 알려진 집만 심사숙고해서

선정했는데도

일곱집 중에 두군데만 우리맘에 쏙 드네요!!!

그중에서도 분위기와 맛, 두가지를 만족한

맛집 무겐으로 출발해 볼까요!!

무겐은 달맞이 고개길에 있기때문에

찾기가 참 쉽지요!!!

 

 < 1층은 주차장, 무겐은 2층에 있습니다. 식당이라기 보다는 완전 분위기 있는 카페 갔지요 >

 

 

 

무겐의 사장님은

일본 유학을 하고 돌아와

2010년 달맞이길의 아름다움에 반해

무겐을 열었다고 합니다.

 

< 1층 올라가는 입구에 메뉴가 보이네요!! > 

 

 

사장님의 철학은

"오리지널 수제벤또" 라고 합니다.

 

<2층에 올라가면, 대기실과 밖의 야경을 볼수 있어서, 이자리를 고수하는 손님이 많다고 하네요!!>

 

 

무겐에는 오리지널 수제벤또 말고도

또 하나의 유명한 메뉴가 있습니다.

짜짜잔 바로, 엘에이 블친 애플님이 미국상륙을 학수고대 기다리고 있는

"나가사키 짬뽕" 입니다.

 

< 단지 카운터 일뿐인데도~~분위기 짱이네요!!! >

 

 

준혁!! 배가 고픈지, 일단 아무자리나 앉아봅니다.

 

 

 하지만 우리의 자리는~~미리 예약한 아담한~~ 바로 여기랍니다.

 

 

우리는 미리 생각한

스테이크 벤또와 나가사키 짬뽕을 주문했습니다.

 

먼저 죽하고, 샐러드가 기본으로 나오네요!!!

샐러드 보다는 죽에 한표 줍니다.

 

 

오늘의 메인메뉴 스테이크 벤또입니다. 

풀어놓은 초밥이라고 할수 있기 때문에, 밥과, 고기, 채소조림 등의 비율을 적절히

맞춰가면 먹는 것이 맛있게 먹는 비결입니다.

 

 

헉!!! 사진을 찍기도 전에,

준혁 새우를 먹어 버리네요!!!

 

 

싱싱한 횟감과 채소, 최고급 와규등으로 만든 수제벤토입니다.

 

 

 

 

싱싱한 좋은 재료가, 음식의 다가 아니지만,

항상 싱싱한 횟감과 채소를 유지하기위해

주방설비에 신경썼다는 사장님의 장사철학은 믿음직해보입니다. 

 

 

준혁 "나가사키 짬뽕" 보다는 수제벤토를 추천합니다.

말도 없이, 맛잇다는 말만 외치면서 준혁 열심히 먹네요!!!

 

 

요즘 인기있는 나가사키 짬뽕입니다.

 

 

 

나가사키 짬뽕도 시원하지만,

둘중의 하나만 고르라면 저도 스테이크 벤토를 고르겠습니다.

수제벤토 가격 : 17,000원

나가사키 짬뽕 : 9,000원

 

 

 분위기 있는 실내 인테리어를 쫌더 살펴 볼까요!! 

 

 

수제벤토를 안주로 삼아서,

복분자를 한잔!! 준혁맘도 같이 왔으면 한잔 하는건데, 너무도 아쉬웠습니다. 

 

수제벤토는 손이 많이 가기 때문에,

항상 최상의 음식을 내 놓기 위해 하루에 100인분만

한정 판매 한다는 그 초심을 언제까지나 지켜지기를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 친절하고 멋지게 생긴, 무겐의 매니저입니다

준혁 맛있게 먹었는지, 같이 인증샷을 찍겠다고 하네요!!! >

 

 

무겐 길찾기 : 부산시 해운대구 중2동 1480-2 (달맞이길)

전화번호 : 051-747-68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