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여행

[빨강미인 설향] 대상 받은 농부가 만든 딸기의 맛은 ? <딸기농장>

푸른하늘(여행) 2012. 1. 17. 00:30

[빨강미인 설향]

대상 받은 농부가 만든 딸기의 맛은?

< 이재현의 푸른희망농장 / 딸기농장>

 

푸른하늘입니다.

오늘은 특별한 딸기를 소개할까 합니다.

블로그 이웃이자

농어업인 블로거, 작년에는 우수상을 받더니

올해는 "대상"을 받은 푸른희망님!!!

빨강미인 출하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대상받은 농부가 만든 딸기의 맛은 어떨까요?

너무도 궁금해

지난주에 주문했지요!!!

한편으로는 딸기가 맛있어 봐야 얼마나 맛있겠어

그런 마음도 쪼금은~~ㅋㅋ

 

장성의 푸른희망농장에서 날라온

빨강미인 "설향"

그 맛이 어떤지 알아 볼까요???

 

 

  제가 부산여행을 떠나려는데,

택배아저씨 한테, 전화가 왔습니다.

딸기가 온다고 하네요!!

여행 출발을 한시간 늦추면서 딸기를 받았지요!!

< 택배비 포함 500g 짜리 4개 26,000원이었는데, 지금은 23,000원으로 이벤트 하네요!! / 8개는 4,3000원>

 

 

 

무슨 택배인지 얼른 뜯어 봅니다. 

 

 

 

준혁!!! 한개 먹어봅니다. 

빨강미인이라는 이름답게~~ 정말 예쁘게 생겼네요!!

 

 

맛을 음미해보더니

아빠! 딸기에 꿀을 탔나봐

설마!! 저도 하나 먹어 보았습니다.

헉!! 정말 딸기에 꿀을 탄듯~~

준혁아!! 진짜 꿀을 탔나보다

세상에 태어나서 이렇게 맛있는 딸기는 처음 먹어 봅니다.

 

 

 혹시나, 한개만 맛있는지 모른다고,

2개, 3개~~~ 한팩을 다 먹어보았습니다.

 

 

먹어 볼수록 더 맛있네요!!

결론은? 너무 맛있습니다.

과즙이 풍부하고 상쾌한 느낌이라고 할까요!!!

 

 

직거래는 2월까지만, 한다고 하니 서둘러주세요!!

너무 맛있어서 품절될수도 있습니다.

 

너무도 안타까운 것은 해외에 있는 블친들입니다.

해외에 있는 블친들한테도 보내주고 싶은데

보낼수 없다는 것이 너무 안타깝네요!!

 

 

우리는 이미 다먹고,

8팩 다시 주문했습니다.

 

 

빨강미인 "설향"

딸기를 주문하려면, 아래로 가셔서

직접 댓글을 남기셔도 되고

푸른희망농장장 http://blog.daum.net/jhle7/8910598

 

직접 연락하셔도 됩니다.

푸른희망농장 이재현 010-5023-3582

농협 645047-56-021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