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영월여행] 소원들어주는 영월 외씨버선길 <김삿갓 계곡>

푸른하늘(여행) 2012. 6. 2. 06:00

[ 영월여행 ]

소원들어주는 영월 외씨버선길

<1박2일 김삿갓 계곡체험 / 영월여행 네번째이야기>

 

푸른하늘입니다.

1박2일 김삿갓 계곡체험

이튿날은 아침 8시 영월 외씨버선길

산책으로 시작합니다.

외씨버선길은 총4개가 있습니다.

영양,봉화,청송 그리고 영월, 다 좋겠지만,

영월의 외씨 버선길이 산책하기 가장 좋다고 하네요!!!

믿거나 말거나~~

(봉화 외씨버선길을 막 걷고 온 관광객의 말이었습니다)

길을 하늘에서 바라보면, 버선모양으로

생겼다고 하네요!!

버선 끝모양이 오이씨 모양이죠!!!

오이씨가 외씨로~~그래서 외씨버선길이라고 합니다.

이름이 너무 예쁘죠!!!

< 간절히 빌면, 소원을 들어준다고 하네요!!! >

 

 

우리가 묵었던 가향팬션입니다

 

작년에 오픈해서 깨끗하고, 바로 뒤에는 계곡이

그 뒤에는 외씨버선길이 있습니다.

 

 

종이 참 인상적이죠!!!

 

계곡물이 무척이나 맑았습니다.

 

 

준혁 느닷없이 뛰어내리기도 하고!!

< 실은 ~~뛰어내리라고 시켰죠!!ㅋㅋ >

 

 

이제 산책을 시작해 볼까요!!!

묵산미술박물관 관장님과, 가향팬션지기가

안내를 해줍니다.

 

가는길에, 너무도 쉽게, 눈에 잘보이게 보물을 숨겨놓았지요!!!

아무도 못찾고 지나가면, 친절하게도 흰트를주네요!!!

 

 

소원비는 탑입니다.

 

 

준혁맘도 슬쩍 하나 올려봅니다.

푸른하늘도 소원을 빌어봅니다.

<꼭 들어주기를 바라면서~~~>

 

 

묵산 미술박물관 관장님과, 가향팬션지기 노윤성님과

인증사진을 찍었지요!!!

 

어른들은 보물찾기에 전념하고,

아이들은 장수풍뎅이에 관심을,

 

 

준혁맘이 곰취1박스를 찾고, 푸른하늘은 미술작품을 찾았지요!!!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보물을 찾아서 그런가요!!!

돌아가는 모습이 넘 행복해 보이네요.

블방친구여러분!! 행복한 주말 되세요!!!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외씨버선길 길찾기

< 외씨버선길이 검색이 안되어서, 가향팬션 근처이므로

가향팬션을 지도로 검색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