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을 찾아서

[인천맛집/차이나타운맛집] 인천시에서 추천한 백년짜장 <만다복>

푸른하늘(여행) 2012. 8. 12. 06:00

[ 인천맛집 / 차이나타운맛집 ]

인천시에서 추천한 백년짜장

<만다복 / 짬뽕 / 탕수육 >

 

푸른하늘입니다.

인천시에서 주최한 팸투어에서

차이나타운 수많은 짜장면집 중에

추천한 짜장면집입니다.

예전에 대한민국 최초의 짜장면집

공화춘을 일부러 찾아갔지만,

별 감흥을 일으키지 못했기에

이집은 어떨까!!!하는 마음입니다.

차이나타운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백년짜장집

점심시간에는 줄서서 먹는다기에

쫌 기대는 되네요!!

백년짜장과 특대짬뽕 그리고 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 한가지팁 : 이집은 전화예약이 됩니다

혹시나 차이나 타운에 가신다면 꼭 예약하고 드시기 바랍니다.

맛과는 상관없이 엄청 기다려서 먹어야 할겁니다 ㅋㅋ >

 

 

 

요즘 차이나타운 짜장면집 중에

백년짜장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만다복 본점 정문입니다.

<2호점도 있는데, 이상하게 2호점에는 사람들이 별로 없더군요!! ㅋㅋ >

 

많이 기다려야 먹을수 있다고 하는데,

우리는 미리 전화예약을 해놓았지요!!!ㅋㅋ

예약을 해놓으면 2층에서 편안하게 음식을 즐길수 있습니다. 

 

아직 시간이 일러서 그런지 기다리는 사람은 그리 많지는 않네요!! ㅋㅋ

 

기본 상차림입니다.

원형 탁자가 중국 기분 나게 만듭니다.

< 중국에 가면 많은 중국식당들이 이런 원형 탁자를 이용하더라고요!! >

 

같이간 교육 동기들입니다.

인증사진을 유일하게 허락하네요!!

< 그리운 사람들, 한명은 광주로 또한명은 충청도로, 언제나 볼수 있을까요!! >

 

오늘의 메인메뉴

백년짜장입니다.

< 가격은 7,000원 >

 

 

닭육수와 짜장이 별도로 나옵니다.

 

짜짱과 닭육수를 넣고 비비면 됩니다.

 

 

어때요 맛있어 보이나요!!

 

조미료가 전혀 안들어간 백년짜장

담백한 맛이라고 할까요!!

웰빙음식임에 틀림이 없지만, 아쉽게도 매콤하면서 달콤한 수타짜장에

익숙해진 이놈의 몹쓸 입맛 때문에

고개를 갸우뚱하게 만듭니다.

 

 

특짬뽕입니다.< 가격 : 만원 >

이름 그대로 해산물이 특별하게 많이 들어가서 특짬뽕입니다.

생각보다, 오히려 이것이 제 입맛에는 딱이네요!!

매콤하면서도 시원한, 다음에 오면 저는 무조건 짬뽕입니다. ㅋㅋ

 

 

생각보다 맛있었던 탕수육

< 가격 : 이만원 >

 

바삭바삭~~ 달콤 새콤~~

 

 

아이들이 무척 좋아할것 같네요!!

 

 

나중에 준혁이랑 같이 갈 예정입니다.

 

블방친구 여러분

드실기회가 있으면 꼭 예약하고 드세요!!

명함을 남겨드립니다.

<내일부터 우리가족은 여행을 떠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시고요

목요일날 뵙도록 하겠습니다 >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백년짜장(만다복) 길찾기

인천시 중구 북성동 2가 9-11

 전화번호 : 032-773-3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