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을 찾아서

[순천맛집] 여행을 다녀와서도 생각나는 맛집 <금빈회관>

푸른하늘(여행) 2012. 10. 10. 06:00

[순천맛집]

여행을 다녀와서도 생각나는 맛집

< 금빈회관 / 흑돼지떡갈비 >

푸른하늘입니다.

올여름 여행지에 다녀왔던 집인데

이제서야 소개합니다.

저야 맛집 블로그가 아니다 보니 ㅋㅋ

여름 여행을 여수, 순천으로 떠나기 전에

블친중에 맛집블로거이신 맛돌이님에게

미리 맛집을 여섯집 정도 소개를 받았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좋았던

여행 다녀오고 두달이나 지났는데도

아직까지 준혁이가 잊지 않고 노래를 하네요!!

한번 더 가보고 싶다고,

 

순천에는 유명한 맛집들은 대부분

순천시청 근처에 몰려 있더라고요!!,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이라 그런지,

금빈회관도 순천시청 근처에 있습니다.

 

한옥집을 개조해서 식당으로 만들었네요!!!

많은 손님에 비해서, 종업원들은 무척 친절했습니다.

음식을 더 시켜도, 빨리 빨리 갔다주고요!!

 

오늘의 메인메뉴

흑돼지 떡갈비입니다.

준혁이의 표현을 빌리자면, 입에서 살살녹는다고 합니다

 

저는 덤으로 나오는 김치찌게도 괜찮더라고요!!!

 

1인분에 만오천원이라, 가격이 쫌 있지만

<우리는 아이들 2명에 1인분으로 주문했습니다 >

가격을 줄이고 퀄리티를 줄이는 것보다는 음식의 질과 서비스를 계속 유지하기를 바랍니다. ㅋㅋ

 

준혁맘이 인증사진을 유도하네요!! ㅋㅋ

 

쌈싸먹어도 좋습니다

오랜만에, 어른과 아이가 동시에 만족하는 집이었습니다

 

주의 하실점은 첫째와 셋째주 화요일은 정기휴무라는 것을 참조하시고

찾아가실려면 미리 꼭 예약하고 가시기를~~~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이집이라면, 절대 후회하지 않을 선택일겁니다.

순천으로 여행가시는 분들이라면

꼭 초강력 추천을 하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금빈회관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