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을 찾아서

[덕양구맛집/화정맛집] 세자매가 좋아하는 오리로스 <황금농장>

푸른하늘(여행) 2012. 8. 13. 06:00

[ 덕양구맛집/화정맛집 ]

세자매가 좋아하는 오리로스

< 황금농장 >

 

푸른하늘입니다.

준혁맘은 6남매인데,

세자매가 고양시에서 살고 있지요.

그러다보니, 화정에서 자주 모입니다.

맛집을 즐겨 찾는 이유가

여기에 있지요!!!

사실, 초복, 중복, 말복이면

삼계탕을 먹고 싶지만,

여인들 피부에 오리가 더 좋다는 이유로

황금농장에서 모였습니다. ㅋㅋ

< 이 포스팅은 예약 포스팅임을 밝힙니다.

오늘부터 가족여행을 떠납니다.

답방은 목요일날 찾아뵙겠습니다 >

 

참숯입니다.

참 예쁘지요!!!

일단 불이 마음에 드니, 갑자기 기분이 좋아집니다.

 

밑반찬은 다른집과 비교해서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 다른블로거 포스팅을 본적이 있는데, 단골이라고 서비스로 받았다는

사이다도, 후식으로 나왔다는 맛있는 죽은 사라지고 없네요.

앗!! 저는 이제 세번 갔으니 단골은 아니네요  ㅋㅋ>

여름이라 바빠서 그런지,

서비스는 그다지 칭찬할만 하지 않습니다.

< 후식으로 국수를 시켰는데, 너무 맛이 없었지요

손님이 너무 많아서 찾다가 늦게 가져다 주어서 그만 국수가 퍼져 버렸네요!!

물론 계산할때, 국수값은 받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돈내고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어요!! ㅋㅋ >

 

가격은 맛에 비해서

무척 착합니다.

 

황금농장 내부 모습입니다.

평범하지요!!!

<외부도 평범하며, 대신 주차장은 넓은편입니다. >

 

메인메뉴가 나옵니다.

오늘의 요리는 오리로스입니다.

훈제도 좋지만, 우리는 로스만 먹습니다 ㅋㅋ

 

 

구워볼까요!!

 

 

오리로스는, 겨자에 찍어서 먹지 않으면

냄새나는 집이 있는데,

특히 민감한 저는 주로 상추를 싸서 먹지만

이집은 전혀 그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네요!!! 

 

 

입안에 감도는 맛이 감미롭다고나 할까요

 

한번 먹어 볼까요!!!

 

싸서 먹어도 좋지만, 그냥 먹는것이 더 맛있네요!!!

 

예쁜 처형

 

준혁맘

 

귀여운 처제의 얼굴을 보면 알수 있지요!!

이집을 왜 오는지

모두들 좋아하네요!!!

그럼 행복한 한주 되세요!!!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황금농장 길찾기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정동 118-3

전화번호 : 031-962-5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