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고양시) 여행

[고양호수예술축제] 호수공원으로 가을꽃 보러 갈까요!! <가을축제>

푸른하늘(여행) 2012. 10. 6. 06:00

[고양호수예술축제]

호수공원으로 가을꽃 보러 갈까요

< 가을축제 / 고양호수축제 두번째이야기>

 

푸른하늘입니다.

고양시 홍보실 직원도 아니면서,

고양호수예술축제를 열심히 홍보하고 있네요!! ㅋㅋ

고양호수예술축제가 궁금하다면

아래의 포스팅을 참조하세요!!

600년 고양의거리축제 http://blog.daum.net/bluepoto3/356

오늘은 가을꽃보러 갈까요!!

호수공원의 아름다움은

정지용시인의 시로 대신합니다.

호수공원

얼골 하나야

손바닥 둘로

폭 가리지만

보고픈 맘은

호수만하니

눈 감을수 밖에

 

가을꽃길을 따라 산책해 볼까요!!!

 

어디를 보아도, 눈을 감고 보아도

 

예쁘네요!!!

 

고양호수예술축제는 일방적인 보여주는 축제라기 보다는

 

예술가와 시민이 직접 만나기도 하고

 

예술가와 관객의 거리를 좁히며

예술축제의 새로운 역사를 써간다고나 할까요!!

 

축제는 이런것이다!!

제작년 보다는 작년이, 작년보다는 올해가

또 내년이 벌써 기대가 되네요!!!

 

 

고양시 축제를 좋아하는 또 하나의 이유는?

주제는 항상, 꽃보다 아름다운 고양의 사람들을 중심에 둔

사람을 위한 축제라는 것입니다.

 

 

푸른하늘이야,

 그 사람들 중에서도 우리가족이 최고지요!! ㅋㅋ

 

 

행복해 보이는 가족,

 

열정이 보이는 진사님!!

 

귀여운 준혁이!!

 

멋진 공연과

 

예쁜 언니

 

귀여운 관중들까지~~~더할나위가 없습니다.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태극기를 보면 웬지 감동이 물밀듯이 전해져 옵니다.

혹시 나만 그런것은 아니겠지요!!

찾아오는 모든이에게 감동을 주는 축제가 될때까지

계속해서 발전하기를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 혹, 제 포스팅을 보시고 축제에 놀러왔는데

실망하셨다면 댓글을 남기세요!!

저라도 감동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호수공원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