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고양시) 여행

[가을축제] 고양시는 가을축제와 열애중 <행신동축제>

푸른하늘(여행) 2012. 10. 8. 06:00

[가을축제]

고양시는 가을축제와 열애중

< 행신동축제 /고양호수축제 세번째이야기>

 

푸른하늘입니다.

고양시는 온 도시가 가을축제에 빠져있습니다

메인축제는 고양호수예술축제

고양호수예술축제 첫번째이야기http://blog.daum.net/bluepoto3/356

고양호수예술축제 두번째이야기http://blog.daum.net/bluepoto3/357

 기간에(10월3일~10월7일까지/ 가을꽃 축제는 14일까지 계속된다고 하네요)

고양시의 모든 지역에서

지역나눔축제를 개최했습니다.

깜짝놀랄만한 이벤트나, 큰 볼거리는 없지만

온 동네 주민들이 모이는 동네잔치가 벌어졌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푸른하늘 가족은 주말에 호수공원으로 갈까,

장항동으로 갈까 고민하다가

행신동축제가 벌어지는 지도공원으로 갔습니다

어떤 축제인지 출발해 볼까요!!!

< 온 동네 아이들은 다 나온듯~~ㅋㅋ>

 

 

고양이라는 이름이 생긴지는 600년

고양시로 승격한지는 20년이 되었습니다.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서

고양호수예술축제와 더불어, 나눔축제까지

점점 진화되는 모습입니다.

 

 

푸른하늘이 좋아하는 고양시장님,

이런 작은 축제에도 참석하시고,

참 자상한 키다리아저씨 같지 않나요!!

 

 

행신동 나눔축제는 지도공원에서 개최 되었으며

지역의 작은 행사이므로 미숙한 점도 많았지만, 동네잔치라 가족적인 모습도 보이네요!!

 

 

공연의 시작은 흥겹게~~ 열정적으로 문을 열었습니다

 

 

해외 공연도 한다는 ~~ 수준있는 시립합창단도 보이고

 

 

동네 재즈 동호회까지~~ㅋㅋ

 

 

초청가수도 여럿 왔지만, 트로트 가수라 저는 누군지 잘 모르겠네요!!
동네 어르신들은 무척 좋아하더라고요!!

 

 

가장 인기있었던 것은, 화가들이 직접 그려주는 초상화 였습니다

공짜로 그렸주니, 사람들이 ~~바글바글

 

 

행신동 나눔축제를 살펴보면

공연과, 먹거리, 체험 그리고 나눔장터까지

모두 주민들이 직접 참여하고, 수고했다는데

박수를 보냅니다.

그래도 먹거리는 불만족,

가격은 쌌지만, 음식맛이 별로!!ㅋㅋ

떡뽁이는 떡에 양념이 베이지 않았고,

해물부침에는 해물이 하나도 안보이고

내년에도 한다면, 먹거리에는 쫌더 신경을 써주셔야 할듯~~~

 

 

수지침 무료봉사도 있었는데, 미덥지 않았는지 찾는 사람들이 거의 안보이더라고요!!

나라도 맞을까 했는데~~웬지 무서워서 패스~~ㅋㅋ

 

 

아이들 한테는 좋은 경험이 되었을듯,

직접 아이들이 중고책도 팔고, 장난감, 카드도 팔고

준혁이는 유희왕카드를 천원에 20장 샀다고 어찌나 좋아하던지,ㅋㅋ

 

 

푸른하늘은 솔직히, 공연과 행사보다는

놀러온 사람들을 눈여겨 보았지요!! ㅋㅋ

 

 

웃는 모습이 넘 예뻐서~~

 

 

어르신들은 이런 행사 자체가 즐거우신지, 많은 분들이 나오셨더라고요!!!

 

 

그 중 준혁이의 인증샷을 빠트릴수는 없지요!!

실은 이사진은 노란모자때문에,

행사를 진행하면서 모자를 나누어 주었는데

노란색만 보면 생각나는 사람이 있어서요!!

그분은 잘 계시는지~~웬지 푸른하늘은 노란색만 보아도 마음이 짠해집니다.

 

 

귀여운 가족!!

 

미소가 예쁜 아이들

 

그중에서도 춤추는 동네 아이들이 오늘의 하이라이트 였습니다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준혁이와 여기에서 우연히 만난 준혁이 친구들입니다

고양시 가을축제를 마무리 하면서,

행복한 한주 되세요!!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행신동 지도공원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