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서울랜드] 물위를 걸어볼까요!! <만원의행복>

푸른하늘(여행) 2012. 11. 30. 06:00

[서울랜드]

물위를 걸어볼까요

< 만원의 행복 / 이색체험 >

부제 : 준혁이가 좋아하는 놀이기구 베스트3

푸른하늘입니다.

오늘은 서울랜드로 떠나볼까요

놀이동산은 비싼 입장료 때문에

잘 안가는 편인데, 서울랜드에서

만원의 행복이라는 광고로 유혹하네요!!

자유이용권이 한사람당 만원

< 해당되는 카드는 비씨카드, 신한카드, 국민카드, 농협카드

씨티카드, 삼성카드, 외환카드 >

주의할점은 한카드에 한명만 해당됩니다 

더 황당한 것은 전월 실적이 있어야 합니다 ㅋㅋ

준혁아!! 이번주 일요일은 서울랜드 가볼까?

말끝내기가 무섭게 준혁!!

우리가 탈 놀이기구를 검색합니다.

이동경로와, 놀이기구 이름과 시간까지 꼼꼼하게 ㅋㅋ

아빠 민석이도 같이가면 안될까요!! 

< 액션존에서 미끄럼틀 타는 모습 > 

 

준혁이가 추천하는 놀이기구 베스트 3는 ?

첫번째는 블랙홀 2000,

두번째는 은하철도 888

세번째는 급류타기입니다.

< 헉!! 매표소 앞에서 ~~~ 무슨짓을 ㅋㅋ

강남스타일 춤을 추는 준혁 >

 

준혁맘과 준혁, 그리고 친구 민석까지

이렇게 4명이서 출발합니다.

 

놀이기구와 상관없이

준혁이가 가장 좋아하는 곳은 액션존과 워터워크입니다

액션존은 미끄럼틀, 공놀이방, 백미로등 아이들이 놀거리가 다양하게 있네요!!

 

자 이제 본격적으로 놀이기구를 타볼까요!!

블랙홀 2000은 7회,

은하철도 888은 6회

급류타기는 오늘 점검중이라 아쉽게도 못탔지요!!

대신에 달나라열차1회, 마법의 양탄자 3회,

해적소굴1회, 록카페1회, 요격편대 2회를 탔답니다. ㅋㅋ

 

블랙홀 2000을 기다리는중!!

트위스트 2번과 곤두박질 7번 짜릿한 롤로코스터로

제가 타도 재미있더라고요!!

< 블랙홀 2000은 오늘 하루만 7번 탔습니다. ㅋㅋ>

 

준혁맘이 좋아했던 착각의집

 

가만히 서있어도 몸이 사선으로 기울어지게 보이는 신기한방등

신기한 볼거리가 다양하더라고요!!!

< 한가지 단점은, 초대형 매직아이들, 눈이 너무 피로해집니다. ㅋㅋ>

 

푸른하늘이 좋아하는 포토존 ㅋㅋ

스카이어드밴처 바로 앞에서,

스카이 어드밴처는 작년에 체험을 했기에 올해는 생략했지요!!

스카이어드밴처http://blog.daum.net/bluepoto3/57

 

크리스마스 산타 공연도 있었는데

놀이기구 타느니라고, 전혀 시간이 없네요!! ㅋㅋ

인증사진만이라도~~

 

중간에 여유롭게, 아이스크림도 먹는 시간도 가졌지요!!

 

준혁이가 놀이기구 보다, 가장 좋아했던것은

오늘의 이색체험

워터워크입니다.

워터워크?

말그대로 물위를 걷는 겁니다 ㅋㅋ

 

미끄럽다고, 양말은 벗고 타니 추워보이네요!!

비닐공간속에 들어가면, 공기를 주입해서,

물위로~~신기해서 좋아하는 건지~~ㅋㅋ

한번 타는 시간은 5분,

 

만원의 행복이라더니,

워터워크는 자유이용권과는 별개로

1인당 2,500원을 별도로 내야 합니다.

아~~이래서, 놀이동산이

재미있게 잘 만들고도 욕먹는 겁니다

완전 상술이죠!! 재미있는 것은 돈을 별도로 더 내라니,

스카이어드밴처도 그러더니~~

 

준혁!!! 재미있었나 봅니다.

얼굴표정이 말해주네요!!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아침 9시에 출발해서 해질녁까지

하루종일 놀았습니다.ㅋㅋ

행복한 주말 되시고요!!

이번주는 두물머리로 물안개를 보러갈 예정입니다.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울랜드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