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쌈지길] 눈오는 날의 쌈지길 <인사동>

푸른하늘(여행) 2012. 12. 6. 12:52

[ 쌈지길 ]

눈오는날의 쌈지길

<인사동>

 

푸른하늘입니다.

어제는 올해 처음 보는  많은 눈이 내렸습니다.

이병원에서 저병원으로

마음 착잡한 하루 였는데,

<경희대학병원에서, 연세대병원

그리고 고양시에 있는 하늘통증까지 >

중간에 눈이 내리니,

어린이 마냥 신나기도 했습니다.

얼마전에 블친중 은별님 블방에서 보고 너무 좋아

가져온 글로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바람이 분다 당신이 좋다 / 이병률 여행산문집 중에서 >

시간이 주는 묘한 느낌을 알기엔 쉬는 날이 좋다
몰래, 사람들 사는 향내를 맡고 싶으면 시장이 좋다
사랑하는 사람의 옆모습을 보기엔 극장이 좋다
가장 살기 좋은 곳은  생각할 필요 없이 내가 태어난 곳이 좋다
조금이라도 마음을 위로 받기엔 바람부는 날이 좋다
여행의 폭을 위해서라면
한 장보다는 각각 다르게 그려진

두 장의 지도를 갖는게 좋다

세상 그 어떤 시간보다도

지금 우리 앞에 있는  시간이 좋다
사랑하기에는 조금 가난한 것이 낫고
사랑하기에는 오늘이 다 가기 전이 좋다.
 

 

축구하다가 다친 무릎때문에,

고생중이었는데 버티고 버티다가

결국은 수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경희대학병원으로 진료를 다녔었는데,

막상 수술 하려고 보니, 집에서 너무 머네요!!

< 경희대학 병원에서 연세대로 가는 도중에

내리는 눈을 보니 쌈지길이 궁금해졌습니다 >

 

아~~대문에 예쁜 양말이,

작년까지만 해도, 준혁 산타할아버지를 믿은척 한건가?

예쁜 트리에 양말 걸자고 야단법석이었는데,

올해는 아직까지도 아무말이 없네요!! ㅋㅋ

 

쌈지길 1층의 모습입니다.

 

예쁜 포토존이 있어,

크리스마스 분위기 제대로죠!!

< 아픈다리 끌고, 행복해 보이는 연인들 구경 실컷 했습니다 ㅋㅋ >

 

2층의 모습입니다.

인증샷은 기본이네요!!

 

 

3층도 볼까요!!

 

전에는 안보이던 따스한 실이

겨울분위기 제대로 보여주네요!!

 

외국인 관광객 소피아 입니다

너무 예쁘죠!!

너무 예뻐서, 나도 모르게 촬영하고 나서

양해를 구했습니다.

 

왼쪽 사진은 대만인 관광객이고,

오른쪽 아이는 노란색 옷이 귀여워서~~ㅋㅋ

 

이제 옥상 하늘정원으로 올라가 볼까요!!

앗 기린한테 무슨일이 벌어진거죠!!

웬 올가미가~~

 

아하~~산타크로스 할마버지

썰매를 기린한테~~ㅋㅋ

아이디어 짱인데요!!

 

하늘공원에는 이런 예쁜 허수아비도 있고요!!

 

상술이겠지만,

이런 예쁜 포토존도 있습니다.

남산의 열쇠고리와 비슷하면서도 쫌 다르죠!

< 글하나 남기는 것이 오천원이라니 ㅋㅋ >

 

하늘공원에서 바라본 쌈지의 풍경입니다. 

가끔은 쇼핑센타도 이용해 주어야 할것 같습니다.

문닫으면 다시는 볼수 없으니까요!! ㅋㅋ

 

눈이 내리니 사람들이 행복해 보이네요!!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날씨가 쌀쌀해졌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요!!

푸른하늘은 이번주는 블친들과

송년회 모임을 할 예정입니다.

여러분들도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쌈지길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