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부산여행] 빵인가 예술인가!!! <수제베이커리 코트도르>

푸른하늘(여행) 2012. 12. 20. 06:00

[부산여행]

빵인가 예술인가!!!

<수제베이커리 코트도르>

 

푸른하늘입니다.

얼마전에, 준혁이와 함께

부산영화제를 갔을때,

부산영화제http://blog.daum.net/bluepoto3/366

영화제스타들http://blog.daum.net/bluepoto3/364

남포동에서 본 너무도 예쁜 빵집입니다.

부산에만 있다는 것이 넘 안타깝지만

너무도 예뻐서,

너무도 비싸서 ㅋㅋ

먹기 힘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화일속에만 묻어둔 이 사진을

세상속에 끄집어 낸 이유는?

맞습니다.

준혁이가 기말고사가 끝났지요!!!

이제 곧 겨울방학이 시작되면

가족과의 여행이 시작되는데

첫 여행지가 부산으로 변경되었습니다.ㅋㅋ

< 헉!! 준혁이 방학이 12월 28일 이렇게 늦게 시작되다니~~!!>

12월 28일부터 2박 3일간 부산으로 여행갑니다.

 

부산에만 있는 코트도르 입니다.

입구로 들어가 볼까요!!

코발트빛 푸른색이 무척 인상적입니다.

 

푸른색을 좋아하는 준혁이와 저는,

예쁜 색감에 이끌려 들어왔는데,

 

실내에 들어와서는 깜짝 놀랐습니다.

아!! 무슨빵집이 이렇게 예뻐!!!

아빠!! 너무 예쁘다!! 준혁이도 호들갑입니다.

 

그냥 단순한 요즘 유행하는 수제 베이커리가 아닙니다.

 

최고급 100% 우유버터에

 

 

당일 공수한 신선한 재료

 

당일만 판매한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비주얼은 정말 최곱니다.

 

아빠!! 키티야!!

 

헉!! 호빵맨도 있네!!

 

프랑스에서도 먹어본!! ㅋㅋ

 

이런 대단한 자부심도 있네요!!

그래도, 한가지 흠은?

너무 비싸네요!! ㅋㅋ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언제나 행복하시고요!!

부산여행도 기대해 주세요!!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코트도르 수제베이커리 길찾기(부산 남포동점)

주소 : 부산중구 남포동 2가 21-1

전화번호 : 051-242-2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