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프로방스마을] 로맨틱한 프로방스 빛 축제 <겨울여행/데이트>

푸른하늘(여행) 2012. 12. 26. 06:00

[ 프로방스마을 ]

로맨틱한 프로방스 빛 축제

<겨울여행 / 데이트>

 

푸른하늘입니다.

크리스마스는 잘 보내셨나요!!

푸른하늘 가족은 크리스마스 이브날

프로방스 마을로

마늘빵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ㅋㅋ

프로방스 마을에서는 1년전

빛으로 전하는 사랑이야기라는 큰 테마로

멋진 빛 축제를  이미 한적이 있지요!!

프로방스 빛축제http://blog.daum.net/bluepoto3/196

180m의 아름다웠던 빛 터널

사계절을 사랑의 빛으로 표현한 하트공원

400만개의 LED 전구를 이용한 국내 최대의 빛축제에서

올해는 단순한 빛 축제가 아니라

음악까지 첨가되는 업그레이드 빛축제라니

솔직히 기대를 너무했나 봅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작년에 가셨던 분들은, 실망할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 저녁을 먹고

저녁 9시!!

오늘 프로방스 빛축제 보러가자

자기 넘 춥지 않을까!!

아빠!! 문닫는것 아냐!!

평상시에는 밤 11시까지 하는데

오늘은 12시까지 합니다.

자 그럼 출발해 볼까요!!!

 

우리가족이 프로방스 마을에

가면 꼭 먹는 마늘빵 파는곳입니다 ㅋㅋ

 

빵집 앞에, 포토존이 생겼네요!!

 

마늘빵은 포장하고,

따스한 커피를 마셨지요!!

이제~~산책해 볼까요!!

 

너무도 아름다운 길이 유혹하네요!!

 

정작 빛축제장보다,

가는길이 더 좋답니다. ㅋㅋ

 

준혁이도 좋아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인증사진 찍느니라고

정신 없습니다.

 

 

<푸른하늘이 선정한 오늘의 베스트 사진입니다 >

 

가장 인기 있는 포토존입니다.

 

여기서 부터는

입장료 내고 들어갑니다.

<성인은 오천원 / 어린이는 무료 >

기간은 3월말까지 한다고 합니다.

마르고 닳도록 하네요!! ㅋㅋ

 

미국 라이팅쇼 전문 업체인 "홀드맨라이터"를

직접 초청해서 기획했다고 합니다.

< 푸른색을 좋아하는 푸른하늘은 이장면 만큼은 멋지네요!! >

 

여기서 홀드맨라이팅이란?

빛과 음악이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는 신개념

빛축제라고 합니다.

 

아름다운 풍경에

음악까지 흘러 나오니

로멘틱해지는 것은 사실입니다.

 

크리스마스이브라 그런가요!!

한밤중 늦은 시간에

엄청 추웠는데도 정말 많은 사람들이 왔습니다. ㅋㅋ

없던 사랑도 생길것 갔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것은

감미로운 음악이 추가 되었지만,

 

작년에 가장 인상적이었던 빛터널이 사라지고

규모도 축소되었습니다.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한밤중에 찾아간 프로방스 마을

화이트 크리스마스라 더욱 즐거웠던날!!

빛축제장은 쫌 아쉬운감은 있지만

그래도 로맨틱한 데이트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합니다.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프로방스마을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