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고양시) 여행

[겨울여행] 눈썰매와 스케이트 그리고 전통썰매까지 <배다골테마파크>

푸른하늘(여행) 2012. 12. 27. 06:00

[겨울여행]

눈썰매와 스케이트 그리고 전통썰매까지

<배다골테마파크>

 

푸른하늘입니다.

배다골테마파크는

눈썰매를 무료로 탈수 있습니다.

전통썰매와 스케이트 까지

블친중 푸른풍경님 블방에서

푸른풍경http://blog.daum.net/dl6403/8438215

어느분이 남겨놓은 댓글이 너무 좋아서

여기에 그대로 옮깁니다.

아인슈타인이 그랬다죠?

세상사는 방법에는 두가지가 있다고

첫째는 기적은 없다고 믿고 사는것

두번째는 늘 기적속에 살고 있다고 믿고 사는것

작은일 하나에도 나를 위한 기적이라 믿는것

좌절보다 기쁨이 많을듯 하네요!!

저도 이분의 말씀처럼

오늘부터라도, 하루하루를 긍정적으로

살기로 했습니다 ㅋㅋ

<솔직히 요즘 선거 결과 때문에 우울했거든요>

아빠 쓰리섬이다!!

쓰리섬이 뭐야?

눈썰매, 전통썰매 그리고

스케이트까지 탈수 있으니

쓰리섬이라고 하네요!! ㅋㅋ

배다골 테마파크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아래의 포스팅을 참조하세요!!

배다골테마파크 체험http://blog.daum.net/bluepoto3/406

배다골테마파크 야경http://blog.daum.net/bluepoto3/409

 

여름에는 수영장이

겨울에는 눈썰매장과 스케이트장으로 변신했네요!!

먼저 스케이트를 타러갈까요!!

스케이트도 무료로 대여해 줍니다.

<스케이트는, 올해 새로 구입한 신형이라, 신을만 합니다 ㅋㅋ>

 

녀석들 제법 타는데요!!

 

김연아선수 포즈를 따라하네요!! ㅋㅋ

 

두번째는 전통썰매입니다.

 

전통썰매를 가지고,

경주도 하고

 

헉!! 술래잡기도 하네요!!

준혁!! 설마 너~~그것을 던지는 것은 아니겠지!!

 

내가 이길거야!!

 

세번째는 눈썰매입니다.

스케이트장은 충분이 넓지만,

눈썰매 타는곳은 아담합니다.

그래도 아이들은 충분히 재미있어 하네요!!

 

혼자서 타기도 하고,

셋이서 같이 타기도 하면서!! ㅋㅋ

 

 

눈썰매를 튜브로 탈수도 있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니,

저또한 즐거워지네요!!

 

아빠 너무 더워요!!

 

실컷 놀았으니

간식먹으러 갑니다.

 

컵라면에, 떡뽁기 그리고 오뎅까지!!

저도 어렸을때는 한 스케이트 했거든요!!

옛날 생각이 나더라고요!!

예전에는 스케이트장 문열때부터 문닫을때까지

하루종일 탄적도 있었는데,ㅋㅋ

 

이 겨울철에 참 반갑지요!!

 

 

개구쟁이 녀석들!!

 

먹는모습도 귀엽네요!!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귀여운 꼬맹이들의 우정이

영원하기를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배다골 테마파크 길찾기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정동 6-1(배다골길 131)

전화번호 : 031-970-6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