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을 찾아서

[고양시맛집/라페스타맛집] 커피맛을 잊을수 없는 스파게티집 <파파미아>

푸른하늘(여행) 2012. 11. 26. 06:00

[고양시맛집/ 라페스타맛집]

커피맛을 잊을수 없는 스파게티집

< 파파미아 / 친절한집 >

 

푸른하늘입니다.

맛집블로거도 아니면서,

맛집의 정의가 뭘까!!

블방친구 여러분 같이 생각해 볼까요!!

맛집이란, 상당히 주관적인

내 입맛에 맞으면 그것이 맛집이라고

생각하면서도,

맛으로만 맛집이라고 선정하기에는

웬지 개운치가 않습니다. ㅋㅋ

첫째는 맛, 둘째는 분위기, 세째는 가격

그리고 마지막으로 어쩌면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될지도 모르는 서비스 친절이겠지요!!

기대하고 가지 않았을때의 의외성!!

여러가지 복합적으로 다가오는 맛집

참 어려운 선정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어쩌면 이 사진때문에, 준혁이가 너무 귀여워서 ~~ㅋㅋ>

 

 

오늘의 스파게티집 파파미아 입니다.

맘마미아도 아니고, ㅋㅋ

어쨋든 저같은 아빠들은 웬지 친근감 있게 다가옵니다.

 

내부도 한번 살펴 볼까요!!

아담하면서도 일단 예쁩니다.

 

준혁맘도 맘에 들엇는지 인증사진부터 찍어 달라고 하네요!!

 

이집에서 직접 만든 피클,

준혁!! 아빠 오이무침이라고 하지, 한방 먹었습니다

소품 하나하나에 신경쓴 모습이 마음에 듭니다.

 

우리가족은 스파게티 한개,

그라땅 한개, 피자 한개, 샐러드 한개

일부러 다양한 맛을 보기위해서,

따로 따로 한가지씩 시켰습니다ㅋㅋ

 

우리가 시킨 음식중 마음에 든 순서대로 소개합니다.

가장 좋았던, 토마토마레 스파게티입니다.

 

메뉴판 사진에는 홍합 3개가 적당한 장소에 자리잡고 있어서

비주얼이 참 예뻐 보였는데,

홍합이 다 떨어졌나!! 딸랑 한개만 나오네요!!ㅋㅋ

 

토마토 소스에 신선한 해산물인

새우, 바지락, 홍합, 갑오징어가 나와서,

이정도 가격에(13,900원) 이정도 맛이면 일단 합격입니다.

 

그래도 파스타만 18년간 만들었다는 쉐프의

경력에 혹해

가족들에게 이번은 믿어달라고!!!

물어물어 찾아간 파스타의 맛으로는 아주 쪼금 아쉬운감이!! ㅋㅋ

 

신선한 제철야채 샐러드와

닭가슴살이 어우러진,

올리브오일과 허니발사막이 멋진 조화를 일으킨

치킨샐러드는 무척 좋았습니다.

전혀 기대를 안한 음식이기에~~더욱 만족했다고나 할까요!!(8,900원)

 

다음은 고르곤졸라 피자입니다.

크림소스에 피자치즈, 고르곤졸라 치즈만을 듬뿍 토핑하여

화덕에 구웠기에, 내심 기대가 컸었지요!!

준혁맘은 부드럽고 좋다고 하니, 저는 맛에 대한 촌평은 생략하겠습니다.

< 혹시 가격이 너무 싸서 그런가 13,900원 >

 

마지막으로 준혁이가 주문한 그라땅!!ㅋㅋ

토마토소스 스파게티 위에

피자치즈를 토핑하여 화덕에서 다시한번 구워 냅니다.

아마도 아이들 입맛에는 좋은가 봅니다.

준혁이만 맛있게 먹네요!!ㅋㅋ

< 11,900원 이 음식은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

 

 

 참 인상적으로 보였던 화덕입니다.

파파미아 역사는 짧지만(2011년 2월 처음 출발)

어느새 3호점까지 생긴 참 예쁜 파스타전문점입니다.

우리가 간곳이 파파미아 2호점 라페스타점인데

본점의 역할을 한다고 하네요!!

1호점은 현대백화점, 3호점은 풍동 애니골에 있다고 합니다.

 

또 한가지 마음에 들었던,

아니 가장 마음에 들었던

후식타임입니다.

커피와 녹차가 있는데,

꼭 커피를 강력 추천합니다.

은은한 향이, 내몸속을 파고 드는데,

아직까지도 커피의 향이 남아 있는듯 너무 좋앗습니다.

< 준혁에게는오렌지쥬스를 주더라고요!! >

 

이집에는 총 12가지의 커피가 있는데,

고객이 원하는 커피를 줄수 있다고 합니다.

저희는 그냥 오늘의 추천 커피 케냐AA 를 마셨습니다

 

정말 부드럽고, 속이 개운해 지는 느낌!!

인증사진을 안찍을수가 없더라고요!!

나중에 커피맛을 보러 또 가고 싶은 마음입니다.ㅋㅋ

 

그럼 결론을 내려 볼까요!!

가격은 만족, 분위기는 대만족,

서비스는 훌륭하고, 맛은 보통만족

결론은 가격대비 만족이라는 평가입니다. ㅋㅋ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준혁맘과 준혁이는 무척 좋았다고하네요!!

음식을 다 먹고나서의 인증사진을 보니

한번쯤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가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파파미야 길찾기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구 장항동 734

전화번호 : 031-917-47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