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여의도벚꽃축제] 2013년 여의도 벚꽃을 기다리는 마음 <벚꽃피는시기/봄꽃축제

푸른하늘(여행) 2013. 4. 11. 06:00

[여의도벚꽃축제]

2013년 여의도 벚꽃을 기다리는 마음

<벚꽃피는시기/봄꽃축제>

 

푸른하늘입니다.

여의도 벚꽃 축제 시기가

다가왔습니다.

기간  2013.4.12.~2013.4.18

여의도 벚꽃축제라고 알려져 있지만

실제 명칭은 "한강여의도 봄꽃축제'입니다

아마도 벚꽃 피는 시기를 정확하게 맞추기가

쉽지않아서, 이름을 살짝 비틀지 않았나

의심해 봅니다 ㅋㅋ 

축제는 4월 12일부터 시작이지만

벚꽃 피는 시기를 파악하기 위해서

4월 10일날 다녀왔습니다.

결론부터 이야기 하면

<축제가 시작하는 금요일은 힘들것 같습니다.

이번주 일요일이나, 다음주가 더 좋을듯>

어제도 윤중로에는 봄비가 내렸습니다.

블친중 세잎클로버님의 글로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세잎클로버http://blog.daum.net/blackcoffee6424/8007912

또르르 구르는 빗방울의 연가를 눈으로 듣고 있다

까만 우산위로 떨어지는 빗방울들은

하나같이 스무살 청춘처럼 상큼하다

건조한 가슴이 물티슈처럼 촉촉하게

사월의 비에 젖는다

 

국회의사당 주위는 아직 벚꽃이 보이지 않아서

KBS 방송국 앞으로 왔습니다.

 

방송국 앞만, 70% 정도 벚꽃이 피었습니다.

 

2013년 올해의 벚꽃 축제 주제는?

"꽃들에게 사랑을, 당신에게 힐링을"

역시 올해의 화두는 힐링이 대세입니다.ㅋㅋ

벚꽃 축제는 2005년 처음 시작했으면

올해가 9회이며

13족 9만그루에

야간에도 화려한 조명을 밝힌다고 하니

직장인들도 벚꽃의 아름다움을 만끽할수 있습니다.

<방송국앞 포토존입니다.>

 

역시 벚꽃은 모여 있어야 예쁜데,

아직은 2% 부족하네요!!

 

SBS에서도 촬영 왔네요!!

2AM의 진운과 고준희가 보이길래

길건너 멀리에서 살짝 한장만 잡았습니다.

 

KBS방송국 길건너에 있는

여의도 공원으로 가볼까요!!

 

몇일 더 걸릴것 같네요!

 

KBS방송국 길건너 가장

아름다운 길도, 아직 멀었네요!!ㅋㅋ

일요일쯤 가야 하지 않을까요!!

 

4월 10일 현재는

KBS방송국 앞만 벚꽃이 피었습니다.

 

사람들도 여기로만 모이네요!!

 

남쪽나라의 꽃향기 소식이

남의 나라 이야기인듯

유난히 추웠던 봄날이기에

벚꽃이 더 반갑게 여겨집니다.

 

즐거워 하는 사람들을 만나볼까요!!

 

모두들 인증사진 촬영하기 바쁘네요!!

 

벌써 진사님들도 보이네요!!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부터 당분간은 

예약포스팅입니다.

주로 B급 방출시간이 될겁니다 ㅋㅋ

<4박5일 제주도로 떠났다가

월요일날 돌아옵니다>

주인없는 블방 잘 부탁드리고요,

그동안 행복한 시간 되세요!!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의도 윤중로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