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원주여행] 원주한지문화제에서 만난 사람들 <원주한지축제/한지패션쇼>

푸른하늘(여행) 2013. 9. 9. 06:00

[원주여행]

원주한지문화제에서 만난사람들

<원주한지축제/한지패션쇼>

부제: 블친 파워님을 위한 포스팅

 

푸른하늘입니다.

원주한지축제, 이렇게 좋은 축제를

더군다나 무료로 볼수 있다는 것에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특히 블친 열무김치님

덕분에 한지축제를 알게 되었습니다

특별한 감사를 드립니다>

 

한지축제는 아쉽게도 오늘이 마지막날입니다.

<축제기간 9.5~9.9일까지>

못보신분들은 제 포스팅으로 만족하시고

내년을 기약해 주세요!!

전반적인 행사는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시고요

원주한지축제 바로가기

 

오늘 포스팅은

블친 파워님을 위한 포스팅임을

말씀드리며 시작합니다.

<혹시 케니님도 좋아하실려나!!>

 

한지 축제장소

원주한지테마파크입니다.

 

꼭 축제가 아니더라도

한지를 알수 있는 한지박물관이 있으며

기획전시도 자주하고 있습니다.

 

한지로 만든 등이

참 매력적이네요!!

분위기 있는 카페에 있으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원주에 사시는 분들은

오늘도 늦지 않았습니다 ㅋㅋ

 

아이들과 함께라면 더 좋겠지요!!

 

귀여운 녀석!

한지가 뭔지는 아니?

 

아이들은 뛰어 노는 것만으로도

즐거워 하네요!!

 

넘 행복해 보이는 가족

오늘의 베스트 가족입니다.

<혹시 사진 필요하시면 원본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그럼 한지 패션쇼를 즐겨 볼까요!!

 

주제는 한지의 아름다움이며

테마는 봄, 여름, 가을, 겨울입니다

 

소재가 한지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아름다우며,

더군다나 이옷을 만든 디자이너들이

원주대학교 학생들입니다.

 

웨딩드레스까지 한지로!!

<야외 결혼식에 비가 온다면

웬지 재미있는 상상이 ~~>

 

이제 여름은 끝났지만

역시나 패션쇼는 여름편이 시원해 보입니다.

 

가을은 색상이 알록달록

칼라풀 하네요!!

 

여성블친들을 위해서

남자모델도 한장은 올립니다.ㅋㅋ

 

디자이너들중 가장

인상적인분만 남깁니다.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은

한지 퍼포먼스입니다.

행복한 한주 되시고요!!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원주한지문화제(원주한지테마파크)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