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을 찾아서

[원당맛집/고양시맛집] 시원한 바람이불면 돌솥밥에 통김치찌개 <푸른하늘의 단골집>

푸른하늘(여행) 2013. 9. 14. 06:00

[원당맛집/고양시맛집]

시원한 바람이 불면 돌솥밥에 통김치찌개

<푸른하늘의 단골집>

 

 푸른하늘입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준혁맘이 좋아하는 통김치찌게입니다.

준혁이는 학교 보내고

가끔 둘이서만 가는 곳입니다.

예전에 한번 포스팅 한적이 있는데

<통김치찌게의 숙성방법이나

맛있는 이유는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세요!!>

양푼이통김치찌게 바로가기

통김치찌게에 돌솥밥이

업그레이드 되었기에

다시한번 포스팅합니다. 

 

외관은 변함이 없네요!

 

이집이 좋은 이유는?

무엇보다 사장님의 열린 마인드입니다.

지금도 충분히 맛있는데

끊임없이 연구하고 맛을 위해서

노력하는 참 멋진분입니다.

 

통김치지게 맛은 여전한데

자세히 보면, 달라진점이 보입니다.

<실은 그릇이 달라졌습니다.>

전에는 양푼을 사용했는데,

건강에 안좋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바꾸었다니 더 믿음이 가네요!!

 

천원이 더 비싸지만

이렇게 맛있는 돌솥밥이라면

하나도 아깝지 않지요!!

 

한술 떠볼까요!!

입에서 따스한 온기가

마음을 녹입니다.

 

한가지 더 좋아진 점은?

전에는 계란말이를 둘이서

먹기에 너무 커서 부담스러웠는데

미니 계란말이도 등장했네요!!

<사진은 먹는 도중에 찍었기에

실제로는 이것보다는 양이 더 많습니다 ㅋㅋ>

 

블방친구 여러분

마지막으로 달라진 메뉴판을

첨부합니다.

이집은 제가 한달에 한번 정도는

점검하는 집이라 믿고 드셔도 될겁니다.

행복한 주말 되시고요!!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원당 통김치찌개집 길찾기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당동 432(불한증 사우나 길건너)

전화번호 : 031-967-6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