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을 찾아서

[애니골맛집] 특별한날 찾아가는 레스토랑 <피노/파스타/피자>

푸른하늘(여행) 2013. 12. 1. 11:17

[애니골맛집]

특별한날 찾아가는 레스토랑

<피노/파스타/피자>

부제 : 미식가인 처형도 인정한 맛집

푸른하늘입니다.

지난주에 처형 생일이라

분위기 좋은 곳으로 찾아갔습니다.

드라마 "신사의 품격"을

기억하시나요?

김하늘과 장동건이

나온집입니다.

분위기도 좋고, 맛도 지인에게

추천할만큼 훌륭합니다.

한가지 걸리는 것은

가격이 있습니다.

< 4명이 한가지씩 시켜서 먹었는데

샐러드1개,피자1개, 파스타2개,

 9만원 나왔습니다.>

그래서 특별한 날에 찾아가는 곳입니다.

작년 제 생일때 한번 찾아가고

2번째 방문입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피노로

출발해 볼까요!!

 

차가 없으면 찾아가기 힘든곳

백마 애니골 풍동에 있습니다.

예전에는 대학생들이 기타들고

막걸리 마시러간 백마역,

화사랑에 대한 추억이 있는곳이

이제는 카페와 식당가로 변했습니다.

<입구입니다. 와인행사도 하고 있네요!!>

 

실내도 근사합니다.

 

아담하고 작은 정원이 있는데

비밀의 숲 느낌입니다.

여기에 모닥불도 피워주니

연인과 함께라면 100% 성공입니다.

 

주문하면,

식전빵이 나옵니다.

제 입맛에는

오징어 먹물이 들어간 호밀빵이

특히 맛있더라고요!!

좋은 점은 무한리필도 가능합니다.

우리는 한번더 시켜 먹었습니다.

 

입맛을 돋은 샐러드

상큼한 야채와 한우가, 입에서 살살녹네요!!

< 블루치즈 소스를 곁들인 최상급 한우가 들어간

  안심샐러드 22,000원>

 

바다내음이

물씬 풍기는

신선한 해산물 스파게티

<마레 24,200원>

 

준혁맘이 선택한 것인데

이름이 기억나지 않아요!!

 

준혁이가 선택한

프로슈트피자

이집은 모든 피자가 화적피자라

기본은 하는데,

아, 작년에 먹었던 고르곤졸라 피자보다

훨씬더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저는 샐러드와

 피자가 최고였습니다.

블로거 가족답게

인증샷을 찍어보라고

치즈가 어디까지 늘어나는지

보여주네요!!ㅋㅋ

후식으로 맛있는 생과일쥬스나

커피도 마실수 있습니다.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은

준혁맘과 처형입니다.

작년에는 가격에 비해

서비스가 마음에 들지 않았었는데

올해는 많이 개선되었네요!!

특별한날에는,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가시기를

추천합니다.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피노(이탈리안 레스토랑) 길찾기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613-3

전화번호 : 031-903-5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