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국화축제] 가을은 축제와 열애중 두번째이야기 <드림파크/효율적관람>

푸른하늘(여행) 2013. 9. 28. 06:00

[국화축제]

가을은 축제와 열애중 두번째이야기

<드림파크/효율적으로 관람하기>

부제: 국화축제 이렇게 보면 더욱 즐겁다

 

푸른하늘입니다.

가을은 전국이 축제와 열애중입니다.

누군가 진심으로 가고 싶은 곳은

한군데쯤 남겨두라고 하는데,

두근거리는 마음을 떨칠수가 없네요!!

이미 시작된 국화축제는

26일날 다녀왔고,

 국화축제 대중교통 이용해서 찾아가기

오늘은 안동국제탈춤 축제를 보러

1박2일로 떠납니다.

<멀어서 가기 힘드시죠

다녀와서 자세한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기대해 주세요!!>

오늘부터 시작하는 고양시 가을꽃 축제는

9월 30일날 갈 예정이고요,

고양시 가을꽃축제 바로가기 

오늘 포스팅은 국화축제 효율적인

관람동선을 알려드립니다.

축제장이 넓어도 너무 넓어서

무작정 걷다보니 지치더라고요!!

욕심부리면, 가족과 함께한 즐거운여행이

고생길이 될수 있으니

과감하게 뺄것은 빼고, 

꼭 보아야 할것만 소개합니다.

< 이 동선은 검암역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탔을때

효율적인 여정입니다 >

주차장 →생태연못→정원만들기컨테스트 작품전시장

→허수아비마을→드림쥬드림뮤지엄

→국화작품(분재)전시장황화코스모스

국화밭→메인무대→코스모스군락지전망대

 

이렇게 아름다운곳이 쓰레기

매립지 였다니

믿어지지 않을만큼 아름답게 변신했습니다.

벌써 10회째라니, 올해 처음온 것이

안타깝기도 합니다.

가는길은 군데군데 공사중이지만

검암역에서 출발한 셔틀버스가 내린곳에는

재활용 조각 예술품들이 반겨줍니다.

눈으로만 보고 빨리 행사장으로 갑니다.

 

그럼 전시장으로 출발해 볼까요!!

전시장으로 가다보면

생태연못을 지나는데

생태연못은 말 그대로 지나만 가세요!!

여기에서 시간 뺏기면

하루종일 힘들어집니다.

 

지금부터가 본격적으로

국화축제가 시작됩니다.

국화축제 볼만한것 첫번째는

정원만들기컨테스트 작품전시장입니다.

지역주민들이 직접 참여하였기에

더 의미가 있어 보입니다.

 

전시장 끝에는

중국 국화협회에서 제출한 작품이 보입니다.

모든일이 잘되라는 의미인데

작품이름이 참 중국스럽습니다.

"예의길상반구국"

블친 차차님이 모자인줄 알았다는 말에

빨간머리앤의 모자가 생각이 나더라고요!!

 

 닥종이로 만든 인형이

가을 분위기를 제대로 보여주는듯,

 

국화축제 볼만한것 두번째는

허수아비 마을입니다.

화려한 색상의 허수아비들이

덩실덩실 춤을 추는듯

아이들이 참 좋아하더라고요!!

 

국화축제 볼만한것 세번째는

드림쥬(용, 공룡등)입니다.

 

저는 국화위에 만든

호랑이가 제일 신기해 보였습니다.

 

아이들은 공룡을 제일 좋아하더라고요!!

 

넘 예쁘고 귀여운 소녀가 나타나자

팬더도 돌아보네요!!

 

국화축제 볼만한것 4번째는

드림뮤지엄입니다.

범종, 지도 등 드림파크 야외박물관입니다.

저는 15층탑이 제일 인상적이더라고요!!

 

국화축제 볼만한것 5번째는

국화작품(분재작품)입니다.

워낙 볼거리가 많아서

여기는 오히려 평범하게 보입니다.

 

국화축제 볼만한것 6번째는

황화 코스모스입니다.

저는 지금까지 이 주황색 꽃이

잠자리꽃인줄 알고 있었습니다.

연인과 함께라면

완벽한 키스타임존입니다.

기회를 노리세요!!!

 

또한가지 준비물이 있습니다.

가을 햇살이 무척이나 따갑더라고요!!

예쁜 양산은 필수입니다.

특히 예쁜 양산에 하얀원피스를 입고 가시는분들은

진사님들의 사랑을 듬뿍 받을겁니다.

 

황화코스모스를 따라 가다

끝날때쯤에는 국화밭이 나옵니다.

 

국화밭은 생각보다

크지않고, 정형화된 모습에

은은한 향기로 만족하세요!!

자연이 만들이 주는 들국화의

아름다움이 그리워지는 시간이기도 합니다.

 

국화길따라, 걷다보면

단풍나무숲과 메밀밭을 지나

<여기서 메밀꽃은 국화에 치여 서자 취급입니다 ㅋㅋ>

메인무대가 나옵니다.

먹거리가 있기는 한데, 

가격대비 맛도 쫌 아쉽네요

내년에는 쫌더 좋아지리라 기대해봅니다.

메인무대 앞에는 깜짝 놀랄만큼

멋진 모습을 보여줍니다.

 

국화축제 볼만한것 7번째는

코스모스 군락지입니다.

메인무대 바로뒤에 있는데

아쉽게도 이번주 보다는

다음주가 더 예쁠것 같네요!!

 

오늘의 국화축제는

전망대를 끝으로 이제 돌아갑니다.

전망대에서 바라본 모습도 예쁘지만

전망대를 바라보는 모습이 더 맘에 드네요!!

<평일 첫날에도 주차장에 차들이

꽉 찰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오네요!!

주말에는 대중교통 이용하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을겁니다 >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가족과 함께, 주말은 가을축제와

함께 하시기를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답방은 안동에 다녀와서

들리겠습니다.

양해해 주시기를~~>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드림파크 국화축제장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