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을 찾아서

[논현동 맛집/서울맛집] 삼계탕의 화려한 외출 - 미스사이공

푸른하늘(여행) 2011. 7. 15. 07:00

삼계탕의 화려한 외출

[논현동 맛집/서울맛집/미스사이공]

 

푸른하늘 입니다.

초복날, 준혁엄마에게 몸보신 하러 가자고 했지요.

준혁엄마!  이제 삼계탕은 지겹다고 합니다.

헉!! 그렇담, 특별한 삼계탕이 있지요!!

베트남 쌀국수와 삼계탕을 같이 즐길수 있는

미스사이공으로 출발할까요!!!

유명한 뮤지컬 미스사이공과

이름이 같네요!!!

병사와 베트남 여인의 만남과 사랑을 그린

뮤지컬 미스사이공

웬지 이름만으로도~~ 낭만적으로 들립니다.

 

오늘의 메인메뉴 삼계탕 쌀국수입니다.

 

 

외관부터 볼까요!

화려하지는 않지만, 아기자기해 보입니다.(꼭 피자집 같은 모습이네요!!!!)

 

 

 

 내부로 들어가 볼까요!!!

카페 같은 분위기가 납니다.

 

 

밖에서는 안이 잘 안보이지만,

안에서는 창밖이 잘 보입니다.

 

오른쪽 사진은?

물잔입니다.

웬지 와인 한잔하는 느낌~~~

 

 

 

들어가서 주문하자 마자, 나오는 밑반찬입니다.

참! 단촐하네요 (피클, 고추, 양파, 달콤새콤한 소스를 묻힌 양파)

 

 

 

한번 먹어볼까요!!!

밑반찬의 맛은 대체로 무난합니다.

 

 

 

 

 

자 오늘의 메인메뉴~~ 삼계탕 쌀국수 입니다.

[메뉴판의 이름은 삼계닭 칼국수]

주문하고 10분도 안되어서

바로 나오네요!!!

 

한약재와 삼계닭 반마리를  장시간  우려낸 보양식 쌀국수 입니다. / 11,000원

 

 

 

여름철에 아무래도 땀을 많이 흘리게 되고

식욕이 떨어질때는,

역시,  삼계탕이 최고입니다.

< 단 고혈압이나, 심혈질환이 있는 블친분들은 조심하세요!!!! >

 

 

 

국물이 진하고

고기가 부드럽네요!!!!

특히 한약재로 우려낸 국물맛은

고소하고 담백합니다.

오랜장마로 지친 몸과 마음이

제대로 풀립니다.

 

 

 

쌀국수 맛도~~

쫄깃쫄깃~~면발이~~

< 베트남 쌀국수 특유의 냄새도 없습니다 >

 

 

 

고기와 국수를 한꺼번에~~

ㅋㅋ 인증사진용입니다.

 

 

준혁엄마가 주문한

소고기 비빔 칼국수입니다. / 9,000원

 

 

 

신선한 야채와 소고기,파인애플이 보입니다.

 

 

새콤 달콤한 소스에 비벼 먹습니다.

 

 

짜조라는 이름을 가진

돼지고기,당면, 버섯, 각종야채를 말아 튀긴 요리입니다.

딸랑 2개 들어있어서, 하나씩 먹었습니다.

<맛있네요!!! ㅋㅋ>

 

 

소고기와 같이 먹는 쌀국수~~

여름철에 즐기는 색다른 맛을 제공합니다.

 

 

주방도 한번 살펴 볼까요!!!!

평범해 보입니다.

 

 

 

서울에서 조미료를 안쓰는 집은 상을 주어야 된다고

자신있게 말하는 영업철학, 초심을 계속 지키기를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칩니다.

 

 

블방친구 여러분~~

맛있게 드셧나요!!!

맛있게 드셧다면,

추천 꾸욱~~~

 

미스사이공 길찾기 : 서울 강남구 논현동 73-15

전화번호 : 02-514-8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