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여행

[홍대거리] 낮보다 밤이 더 아름다운 홍대<홍대야경>

푸른하늘(여행) 2014. 6. 27. 01:57

[홍대거리]

낮보다 밤이 더 아름다운 홍대

<홍대야경>

부제 : 홍대거리스케치<스냅사진>

 

푸른하늘입니다.

오랜만에 고등학교

친구들을 만나서

홍대거리를 잠시 걸었습니다.

1년에 두번정도 만나지만

편하고 좋은친구들

그 친구들을 만나면

청춘의 추억을 공유하고

기억할수 있습니다.

 

홍대는 청춘이

고스란이 남아 있는곳입니다.

<홍대전철역 8번출구로 나가면

홍대 걷고싶은 거리가 시작됩니다>

 

홍대는 자주 나가지만

맛잇는 곳이나

모일만한 장소는

맛집블로거 서비님에게

자주 물어봅니다.

<이번에 서비님이 추천해준곳은

와인주막 차차>

 

친구들이 한잔 하더니,

잠시 걷고 싶다고 하네요

 

홍대 입구에서부터

7번출구까지 30분정도 걸었습니다.

 

심야를 넘어 새벽까지

에너지가 넘치는 홍대

낮의 모습과는 또 다른 느낌입니다.

 

오늘사진은 친구들과

산책하면서

스냅사진 찍듯이

제대로된 사진이 없네요!! ㅋㅋ

 

제가 좋아하는

손끝세상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손끝세상 바로가기>

 

요즘에는 이태원 만큼이나

외국인들이 많이 보입니다.

영역도 홍대 에서 상수뿐만 아니라

이제는 합정까지 홍대라고 불립니다.

 

홍대거리 곳곳에

숨어있는 맛집과

호젓한 시간을 보내기 좋은

작은카페들이 셀수 없이 많습니다.

 

우리 인생 자체가

여행입니다.

단한번 떠나는 여행에

친구라는 단어만큼

근사한 조력자는 만나기

힘들겁니다.

 

블친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은

가장 친한

고등학교 친구들입니다.

주말 잘 보내시고요!!

오늘 제발 꼭

벨기에를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홍대앞 걷고싶은 거리

<홍대 전철역 8번출구로 나와서

홍대쪽으로 걸어가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