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역

[서울역] 낭만적인 러브레터 계단 <이벤트발표>

푸른하늘(여행) 2014. 9. 9. 06:00

[서울역]

낭만적인 러브레터 계단

<이벤트발표>

 

푸른하늘입니다.

올해는 기차여행의 매력에

흠뻑 빠져있습니다.

기차를 자주 이용하다 보니

서울역 방문이 많은데,

반가운 소식이 있네요

"러브레터 계단" 이 9월5일 오픈했답니다.

얼마전 작은 이벤트 기억하시나요

해바라기 축제 사진관련

작은이벤트

오늘 당첨자 발표합니다.



러브레터 계단은 서울역 3층 맞이방에서

승강장으로 이동하는 계단에 설치하여

철도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소중한 추억이 되도록

오픈하였습니다

계단에는 연말 시상식 주인공 같은

분위기를 느낄수 있도록

"레드카펫'이 깔려 있으며

계단과 계단 사이에는

쪼금은 오글거리는

"당신의 눈빛 거절하기 힘들어요" 등

감동적인 글들이 보이네요



휴식을 취할수 있는

간이의자가 설치되었으며

기념의 엽서를 통해

마음을 전할수 있는

"사랑의 우체통'과

소중한 약속을 남길수 있는

"러브레트 트리"도 운영합니다

코레일에서는 러브레터 트리에

남겨진 글을 선정하여

정기적으로 러브레터 계단에 부착하고

KTX 매거진에도 소개한다고 하니

이번 기회에 즐거운 추억을

남기시려는 분들한테는

좋은 기회가 될겁니다.



또하나의 즐거운 소식은

러브레터 계단이 있는

서울역 3층 오픈콘서트홀에서는

매주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4시부터 1시간동안

특별한 공연이 있습니다

국악과 클래식, 인디밴드등 다양한

장르의 문화공연이 진행된다고 하니

서울역에서 여행을 시작하시는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동방신기가 나오는것은 아닙니다.ㅋㅋ>


해바라기 축제사진 이벤트

첫번째 당첨자는 배꽃님.


사진들이 해바라기처럼 환하게 웃는 모습들이

 3장 모두 마음에 드네요.
첫 번째는 준혁이와 사촌들과 해바라기만큼 밝은 모습이

 인증샷을 담는 모습에 정돈된 모습이구요.
두 번째는 친구와 놀러와서 인증샷을 담는 모습이

가장 행복한 모습에 아름답네요.
세 번째는 해바라기같은 아이들의

순수한 동심이 너무 귀여워요.
귀한 가족여행 다녀오셨네요.

<사진은 배꽃님 뒷모습입니다>


해바라기 축제사진 이벤트

두번째 당첨자는 금모래은모래님


역시나 멋진 사진들입니다.
해바라기와 어우러진 아이들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
정말 짱이군요 푸른하늘님^^
2번 찰나의 미소

<사진은 가좌역입니다>



해바라기 축제사진 이벤트

3번째 당첨자는 굄돌

사진 2,
파안대소.
ㅎㅎ



해바라기 축제사진 이벤트

4번째 담첨자는 Honny님

3번
'개구장이라도 좋다 튼튼하게만 자라다오'
벌초 잘 하세요 푸른하늘님!



블친여러분

이렇게 총 4분의 당첨자입니다.

<당첨되신 4분은 성함, 주소와 전화번호를

댓글로 남겨주시면 선물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상품은 가을은 독서의 계절이니

책으로 할까 합니다.

받고 싶은 책이 있으시면

책 제목과 저자를 적어주시면 되고요

언급이 없으시면 제가 좋아하는 책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그럼 명절 잘 보내시기를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배려하는 마음으로

공감하트를 살짝 누르시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도는 서울역을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