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여행

[화천토마토축제] 보물 찾아 떠나는 여름휴가<가족여행/여름축제>

푸른하늘(여행) 2015. 7. 29. 06:00

[화천토마토축제]

보물찾아 떠나는 여름휴가

<가족여행/여름축제>

부제 : 온가족이 함께 떠나는

화천 토마토축제

 

푸른하늘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여름휴가

시즌이 돌아왔는데

가볼만한 여름축제

대천머드축제가

아쉽게도 7월 26일자로 끝나버렸네요

<대천머드축제 바로가기>

그렇다고 실망하지 마세요

규모는 작지만

머드축제만큼 즐거운

토마토 축제가 이번주에

바로 시작합니다.

어디에서 하냐고요?

산천어축제로 유명한

화천에서 합니다.

2003년부터 시작했으니

벌써 13회째네요

무엇보다 화천토마토축제는

무료입니다.

화천 토마토 축제기간 7.30~8.2까지

<오늘사진은 전부 2014년 사진입니다>

 

작년(2014년)에는

3명만 다녀왔는데

올해는 어머니 모시고

3남매 가족 전부 같이 갑니다.(총11명)

8월 2일 축제가 끝나는날

다녀올 예정이라,

오늘 포스팅을 미리합니다.

한마디로 오늘 포스팅은

어떻게 놀것인지

계획 포스팅입니다.

<축제 포스팅은 사전 포스팅이

생명이라, 이해 하실거죠!>

 

화천이라고 해서

산천어축제장을

찾아가면 안됩니다.

같은 화천이지만

주소가 틀리더라고요

행사장주소 : 화천군 사내면

수피령로  16-38

<전화번호 033-440-2912>

 

수많은 토마토

예전에는 상상도 못할

축제지만,

이제 즐길수 있습니다.

더이상 스페인의 토마토 축제를

부러워 하지 않아도 됩니다.

 

어떤 축제인지

살펴볼까요?

축제규모는 생각보다 작으며

다른 축제와 비슷하게

인기가수들 공연이 있고

개막식에는 불꽃축제와

다양한 체험이 있습니다.

 

화천은 군인들의 고장답게

군악대 공연도 있고,

 

작년 준혁 모습입니다.

1년이 지났을 뿐인데

참 많이 컸지요

요즘에는 이런 환한 웃음이

보이지 않네요!!ㅋㅋ

 

대부분 무료 체험인데

간혹 유료체험존도 있더라고요

여성분들이라면

피부미용에 좋다니

한번 참여해보는것도 좋을겁니다.

오천원 내면, 3천원 상품권을

돌려받으니 결국 이천원이니

비용부담도 없습니다.

 

전주 한옥마을에는

한복 입어보는 체험이 유행인데

여기는 군복 입어보는 체험입니다.

덥기는 하겠네요!

<무료체험>

 

무료체험인데

잘만 넣으면

사은품도 받을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모이다 보면

안전이 가장 신경쓰이겠죠

수고하는 안전도우미와,

행사도우미들

올해도 잘 부탁해요!

 

화천토마토 축제의

메인은 황금반지 찾기입니다.

이 행사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축제를 찾고 있지요

우리가족도 여기에 올인합니다. ㅋㅋ

 

"황금반지를 찾아라"

행사기간중 매일 하는것은 아니고,

7월 31일 부터 8월 2일까지

딱 3일동안 하루에 2번만 하니

이왕이면 시간을 알고 가시면

더 좋을겁니다.

( 11:30~12:30 / 16시~17시까지)

 

대천 머드축제만큼은 아니어도

토마토 축제에도

외국인들이 많이 보입니다.

 

황금반지를 찾는 다고 하는데

얼마나 들었는지 궁금하시죠?

각 타임마다 금반지 1돈 5개,

금반지 반돈 5개,

맛있는 토마토 20박스 입니다.

 

황금반지를 찾는 요령은?

금반지는 바닥에 있는 것이 아니고

토마토 안에 숨겨져 있습니다.

그래서 발로는 찾을수 없고,

손으로 토마토를 으깨면서

찾아야 합니다.

 

준혁이도 작년에

열심히 찾았는데,

아쉽게도 꽝!

올해는 반드시 찾겠다고

벼르고 있습니다.

특별히 준비할것은 없지만,

보다시피 옷을 거의 버리게 되니

여분의 옷만 준비하시면 됩니다.

<준비 못했다고 해도

흰티를 싼가격에 팔고 있더라고요

3천원인지, 오천원지 기억이 가물가물>

 

황금반지를 찾아라 외에도

슬라이딩. 줄다리기, 꼬리잡기,

토마토 댄스대회등

다양한 체험이 있습니다.

직접 참여하시면

또다른 세상을 만나게 될겁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씨름대회가 재미있더라고요

토마토 위에서 하니

위험해 보이지도 않고,

남성들은 터프해 보이지만

여성들이 하는 씨름은

은근 매력있더라고요

 

블친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은

토마토 축제 운영일정입니다.

우리가족은

8월 2일날 가니

8월 2일자만 올립니다.

배려하는 마음으로

공감 하트를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화천토마토 축제 행사장 길찾기

행사장주소 : 화천군 사내면

수피령로 16-38

<전화번호 033-440-2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