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여행

[평창동계올림픽] 사진으로 만나는 양양 남대천 자전거퍼레이드 <하조대해변>

푸른하늘(여행) 2016. 11. 16. 14:43

[평창동계올림픽]

사진으로 만나는 양양 남대천

자전거 퍼레이드

<하조대해변>

푸른하늘여행입니다.

오늘로서 2018평창동계올림픽

디데이 450일입니다.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특별 이벤트로

강원도 양양 남대천에서

자전거퍼레이드가 있었습니다.


전국의 내노라 하는

자전거 동호회에서 많이들

참석 했네요!

"치즈" 여기를 보세요

다들 사진촬영하는데는

협조적입니다.

모두들 신났습니다.

"함께해요 평창 동계올림픽"

축제에 삐에로는 필수 겠지요 

누워서 타는

자전거 타기 체험까지

어른들도 좋아합니다.

초대가수로는

걸그룹 리브하이가 왔습니다.

누군지는 대부분 모르겠지만

다들 신나 합니다.

걸그룹 리브하이 모습을 자세히

보고 싶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세요

<걸그룹 리브하이 포스팅 바로가기>

http://blog.daum.net/bluepoto3/1284

 

흘러간 가수 이규석도

왔네요

구경하는 사람들도

좋아라 합니다.

 이번 퍼레이드에

가장 많이 참석한 자전거 동호회

3팀을 선정해 시상도 했습니다.

상금도 어마무시 하더라고요


1등한팀입니다.

진짜 많이 왔더라고요

좋아들 하시더라고요

상금때문만은 아니겠죠!!ㅋㅋ

평창동계올림픽에 대한

퍼포먼스도 있었고요!

자이제 본격적으로

자전거 퍼레이드가 시작됩니다.

출발!

남대천에서 출발하여

하조대를 반환점으로

다시 원래 자리로 돌아오는

자전거퍼레이드입니다.

중간중간에는

음료와, 물, 빵등이 준비되어 있고

풍물패가 응원도 합니다.

자전거와 사물놀이

은근 잘 어울립니다.

옆에 바다가 보이니

다들 즐거워 하네요!

언제 이런길을 자전거 타고

달려보겠어요

하조대 해변에 도착하니

하나둘 내려서

인증사진 찍기 바쁩니다.

카메라 들고 있으니

단체사진도 부탁하네요!

그중에서도 가장

인상적으로 보였던 두분입니다.

활짝 웃어주는 모습이

꼭 자매같네요

푸른하늘이 선정한

오늘의 베스트 미소입니다.


오늘의 마지막 사진은

귀여운 꼬마입니다.

뒤에 번호표 보이시죠

이 꼬마친구도 자전거타고

완주했답니다.


오늘의 지도는

자전거퍼레이드 반환지점인

하조대해변을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