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여행

[2018평창동계올림픽] 이제 1년 남았습니다 <시계탑제막행사>

푸른하늘(여행) 2017. 2. 9. 04:45

[2018평창동계올림픽]

이제 1년 남았습니다

<시계탑제막행사>

푸른하늘여행입니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이

2017년 2월 9일 오늘로

정확하게 1년 남았습니다.

대회 공식 타임키퍼

오메가 회사에서

디자인과 제작을 맡아서

바로 어제 G-1년 카운트타운

행사를 보고 왔습니다.


행사는 시청앞 서울광장에서

생각보다 조촐하게 치뤄졌습니다.

시계탑은 가로 4미터,

세로 2.5미터,

높이 4.3미터로

평창 패럴림픽대회가 끝나는

2018년 3월 20일까지

서울광장에서 운영합니다.

강원도 서포터즈의

자격으로 갔지만

행사장 안에는 들어갈수가

없었습니다.

장소가 너무 협소하다 보니까

언론인들도 한업체에

2명씩만 IC카드를 발급해주었다고 하네요

행사장 밖에서 벌서듯이

카메라를 하늘높이 들고

촬영했지만 그래도 제대로

담을수가 없네요

오늘 행사에 MC를 맡은

여자 아나운서입니다.

오호 잘생겼죠

이사람이 오메가 회사의

사장입니다.

사장이 직접 행사에 참석해서

이야기 하니 설득력이 있네요

카리스마

있어 보여서 한장더 담았습니다.

린드버그

 조정위원장입니다.

요즘 생각이 많겠지요

박원순 서울시장입니다.

박원순 서울시장의 축하인사는

동영상으로 담았습니다.

단 삼각대도 없었고

위치도 안좋아서

흔들리는 동영상입니다.

이해해 주시기를



요즘 우리나라에서

가장 바쁜 사람일겁니다.

그제 강릉에서 알몸마라톤대회도

참석하고, 몸이 두개라도 부족한

최문순 강원도지사입니다

강원도지사

축하인사 동영상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이제 정확하게 1년남았네요

지금이라도 평창동계올림픽에

조금더 관심을 가져 주시기를

바라봅니다

<동영상1>


<동영상2>



시계탑 제맥행사가

치워진 시청앞 광장

(서울광장)을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