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겨울여행] 가족과 함께 떠나는 겨울여행 <덕구온천/임원항구>

푸른하늘(여행) 2011. 12. 29. 06:30

[겨울여행]

가족과 함께 떠나는 겨울여행

<덕구온천의 효험과 아름다운 임원항구>

<부제 : 무좀이 깨끗하게 사라졌어요>

 

푸른하늘입니다.

정동진 일출의 아쉬움을 뒤로하고,

울진에 있는 덕구온천과

임원항구를 들렸습니다.

일출의 아름다움은

결과를 미리 알수 없어서,

아름다운 것이 아닌지

생각해 봅니다.

무대없는 라이브이자

변수가 너무 많아

쉽게 볼수 없다는 것이 오히려

매력으로 다가옵니다.

 

올해는 이것으로 만족하고

내년을 기약해 봅니다.

<내년 1월 4일날 다시한번 도전해 봅니다 >

 

가족과함께 떠나는 겨울여행 제주도이야기 http://blog.daum.net/bluepoto3/166

가족과함께 떠나는 겨울여행 정동진 기차여행 http://blog.daum.net/bluepoto3/174

가족과 함께 떠나는 겨울여행 금강산도 식후경 http://blog.daum.net/bluepoto3/175

 

임원항구의 모습입니다.

 

 

 

삼척최대의 어항이자, 바다낚시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덕구온천에 대해서 쪼금만 이야기 해볼까요!!!

덕구온천을 갈때도, 동네 찜질방에서 몸풀듯이

가볍게 생각했지요!!!

외관은 평범하고, 내부시설도 동네 찜질방보다 쫌 크다는 정도

별 메리트가 전혀 없었지요!!!

탕안에 들어가 앉으니

약알칼리성으로 국내유일의 자연용출 온천이며

공급량이 풍부해서 다른 온천과는 차별화된다는 광고문구가 보이네요

쫌 과장된 허풍광고로 생각했는데,

단 하루, 그것도 2시간정도의 목욕을 했을뿐인데,

헉!! 이럴수가

아무에게도 말못한 무좀이 깨끗하게 없어졌다는

믿을수 없는 사실이 벌어졌습니다.

그래서, 1월 4일날 다시한번

1박2일로 여행갑니다.

 

덕구온천 이용시간 : 06:00~22:00

이용가격 : 성인 7,000원<비수기에는 6,000원> / 소인 4,000원

 

< 그런데 준혁이의 아토피는 왜 안 낳았지!!!! >

 

 

이제 임원항구로 떠나 볼까요!!!

 

 

임원항구는 새벽에 가면, 멋진풍경을 볼수 있지요!!!

 

 

 

우리는 점심을 먹으러 들렸기에,

 

 

향기나는 사람들 보다는

 

 

임원항의 멋진 풍경으로 만족했지요!!!

 

 

착한 준혁!! 시키는데로 포즈도 잡아주고,

 

 

횟집 골목입니다.(여기에서 맛있는 회와, 대게찜을 먹었지요!!!)

 

 

 

준혁이보다 더 큰 건어물도 구경하고,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역시!! 여행에 남는것은

가족사진 밖에 없네요!!!

 

 

다음여행지는

대관령 양떼 목장과

동해안 일출에 다시한번 도전해봅니다.

지도는 어디로 할까!!!

고민을 해보았지만,

혹시 겨울에 동해안을 여행하시는 블방친구여러분!!!

덕구온천은 한번쯤은 꼭 들리라는 뜻으로

덕구온천으로 합니다.

덕구온천 길찾기 : 경북 울진군 북면 덕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