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거제도 여행] 추억에 빠지는 거꾸로 가는 시간여행<해금강 테마 박물관>

푸른하늘(여행) 2011. 12. 20. 06:30

[해금강 테마 박물관]

추억에 빠지는 거꾸로 가는 시간여행

< 거제도 여행 >

 

푸른하늘입니다.

여름에 다녀온 거제도 여행 중에서,

바람의 언덕 바로 옆에 있는

해금강 테마 박물관을

이제야 올립니다.

꼭 거제도가 아니어도

볼수 있는 곳이라

포스팅을 안했었는데,

시간이 지나고 나니

생각나는 이상한 곳이네요!!

 

제1편 거제도 해수욕장이야기(몽돌,명사,구조라)http://blog.daum.net/bluepoto3/96

제2편 거제도 - 바람의 언덕 http://blog.daum.net/bluepoto3/97

제3편 거제도 숙박지 이야기 http://blog.daum.net/bluepoto3/98

 

혹시 제주도에 사시는 블친여러분!!

제주도를 다시한번 (준혁이 겨울방학중)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는데,

자신만의 비경이나 꼭 가볼만한 곳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1970년대 초등학교를 다닌 저로서는 너무도 똑같은 모습에 깜짝 놀랐습니다.

난로위에 도시락을 제일먼저 올리기 위해 새벽별 보며 등교하던

추억이 새롭네요!!!

공부보다는 도시락에 관심이 많았던~~ 꿈꾸던 시절을 보냈지요

 

 

 

 

블방친구 여러분

본격적으로 출발해 볼까요!!!

해금강 테마박물관은 거제도 바람의 언덕 바로 옆에 있습니다.

외관은 일단 그럴싸 하지요!!!

 

 

 

입장료가 생각보다 ~~~쫌 쎕니다.

성인 : 4,000원 / 학생 : 3,000원 / 어린이 : 2,000원

우리 가족은 3명이라 거금 11,000원을 내고 들어갑답니다.

 

 

이 모습은 제 기억에도 없는 것을 보면

1960년대 모습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어렸을적 외갓집(시골) 갔을때의 모습과 비슷하네요!!!

 

 

 

우리의 과거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오래된 포스터와,

 

 

 영국의 밀납 인형관을 옮겨 왔네요!!

영화 마스크와 배트맨을 보아 친숙하기에 인증사진으로 남깁니다.

 

 

 

멋진 예술작품들도 보이며,

 

 

 

초대전도 하고 있습니다.

 

 

 

외국의 유명한 작품들도 볼 수 있네요!!!

 

 

거꾸로 가는 시간속에,

거제도 여름 여행을 다시 추억해 봅니다.

몽돌 해수욕장에서 물장구를 치고,

 

 

 

바람의 언덕에서 한개에 이천원하는 비싼 핫도그를 먹었지요!!

 

 

준혁이의 원맨쇼!!

카메라로 풍차돌리기를 흉내 내네요!!!

<정말 추억의 수건이 보이네요!! 준혁이 돌잔치때 선물로 받은 수건을 지금까지 사용중~~~>

 

 

바람의 언덕에서,

명사 해수욕장 가는길에 있는 멋진 마을

 

 

명사해수욕장에서 즐기던,

모래 찜질!!

준혁이가 가장 즐거워 하던 장면입니다.

 

 

 

조개를 열심히 주워서, 다음날~~조개탕을 끓여 먹었지요!!! 

 

 

 

바닷가에서  산책도 즐기고~~~아 다시한번 가보고 싶네요!!

내년에는 케이블카도 타고, 동파랑도 가보고, 섬에도 들리는 계획중입니다.

내년에도 기대해 주세요!!!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마지막 사진은, 사랑하는 우리가족입니다.

 

해금강 테마박물관 길찾기 입니다.

                                                                    경남 거제시 남부면 갈곶리 262-5

전화번호 :  055-632-06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