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롯데월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악수 <꽃의요정>

푸른하늘(여행) 2012. 2. 18. 07:30

[ 롯데월드 ]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악수

< 꽃의요정 플라잉쇼 >

 

푸른하늘입니다.

기다리던 준혁이의 봄방학입니다.

기말고사 성적에 대한

수고의 댓가로 롯데월드를 갑니다.

준혁이가 가장 좋아하는 곳중의 하나입니다.

요즘 롯데월드 사고가 끊이지 않고,

롯데월드에 대해서 모르는 블친들도 없어서

포스팅은 생각도 않했는데,

 

아래의 사진 한장이

푸른하늘의 마음을 움직였습니다.

줄하나에 의존해서

기구를 타고 하늘을 날면서

아름다운 퍼포먼스를 보여주다니

그 어떤 꽃보다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롯데월드, 어린이에게는 꿈과 희망을 주지만

어른들에게는 인내와 기다림의 미학을 알려주지요!!!

타는것이 재미있기는 하지만,

1시간 이상 기다려서 탄다는 것은 정말

초인적인 인내력이 필요하더군요.

준혁이는 별 군말없이 기다리는 것을 보면,

나도 어렸을때 그랬나~~ 생각해 보면 그런것 같지는 않습니다.

 

< 집에 돌아갈때 쯤 준혁의 모습이라, 지쳐 보이네요!! ㅋㅋ >

 

 

 

롯데월드에서는 한겨울에 꽃 축제를 하고 있습니다.

한겨울에 꽃 오십만송이를 볼수 있다니,

특히 튤립이 색깔별로 이쁘긴 이쁘더군요!!

정말 대단했지만, 대기업이라는 편견때문에

일부러 외면했습니다.

꽃은 제철에 피는꽃이 제맛이지!!!

인공적으로 가꾸어서, 화초같이 갔다놓은 꽃!!!흥이다.

 

< 150년 전통의 "에어로스피어" 팀이 선보이는 플라윙쇼, 왼쪽의 동료의 모습이 진지하지요!!

저는 제 후배가 생각나더군요!! 여러분 아시죠!!! 사랑스런 후배 >

 

 

얼마나 힘들까!!!

공중에 줄하나에 매달리다니, 그런 생각도 들지만,

 

꽃을 형상화한 대형 헬륨풍선에

우아한 움직임,

 

 

 

꿏가루가 날리듯~~뿌려지는 모습은

외면할수가 없었습니다.

 

 

 

준혁이도 보더니,

말릴새도 없이 달려가더군요!!!

 

 

사람들이 몰려,

사진 촬영하기는 힘들었지만,

 

 

 

아이들과 악수하는 모습에,

옆에서 생명줄을 잡고있는 동료의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꽃의 요정 플라윙쇼는

3월4일 까지 계속되며(매일 4회 / 단 매주월요일은 쉽니다)

특히 야간에는 애드벌륜이 예쁜 조명으로 불을 밝혀

더욱 멋진 분위기를 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공연을 마치고, 아이의 악수 요청에

기꺼이 응하는 모습입니다.

 

 

 

지금부터는 서비스 사진입니다.

롯데월드에서, 예쁘다고 생각되는 장면만 사진을 촬영했습니다.

 

 

꽃이 예뻐서 그런가요!!

본인이 찍은 사진을 보고 감탄해 하는 모습이~~푸른하늘의 눈에는 예뻐 보이네요!!

 

 

고객과 함께하는 포토존 시간입니다.

 

 

화려한 의상과,

 

 

색감이 너무 예쁘지요!!!

 

 

푸른하늘이 보기에는 잘생겨서~~

 

 

푸른하늘이 선정한 베스트 모델입니다.

 

 

 

월드트램 투어< 제목이 너무 어렵네요!!!ㅋㅋ >

11시 30분부터 오후 5시 45분까지 총 8회나 공연하네요!!!

 

 

밴드공연과, 캐릭터와의 포토타임

직접 체험할수 있어서 좋네요!!!

 

 

 

아이들은 즐겁게 포토존을 즐기네요!!!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준혁이도, 인증사진을 놓치지 않네요!!

행복한 주말 되시고요!!!

 

푸른하늘은 3월 말에 중요한 시험이 있어서

3월말 까지는 자주 찾아 뵙지는 못할것 같습니다.

그래도 일주일에 한번은 답방 갈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롯데월드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