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광장시장] 광장시장으로 마약먹으러 갈까요!!!<마약김밥>

푸른하늘(여행) 2012. 2. 10. 07:30

[ 광장시장 / 마약김밥]

광장시장에 마약먹으러 갈까요!!!

 

푸른하늘입니다.

푸른하늘은 요즘 광장시장의

매력에 흠뻑 빠져 있답니다.

블친 배꽃님의 소개로

한복을 사랑하는 배꽃님 http://blog.daum.net/csn6110

광장시장을 안 이후로,

시간만 나면, 광장시장으로

놀러가려고 합니다.

오늘은 준혁맘과 준혁과 같이

광장시장에 가서 대구탕도 먹고,

먹거리 시장을 구경했습니다.

준혁맘은, 20년전 디자이너 시절

광장시장에 원단구입하러

자주 왔었다고 합니다.

 

광장시장은 오전 9시부터 6시까지 영업을 하며 매주 일요일은 쉽니다.

< 단 먹자골목은 밤 11시까지 영업을 하며 쉬는날이 없네요 >

 

블방친구 여러분  그럼 광장시장으로 떠나 볼까요???

< 오늘의 주인공 마약김밥입니다 >

 

 

광장시장에는 셀수도 없을만큼 수많은

상점이 있습니다.

준혁과 준혁맘 따라 구경해 보지요!!

오늘은 먹자골목으로 갑니다.

 

 

먹자골목 한가운데는

빈대떡이 대세입니다.

 

 

조금전 대구탕으로 배를 든든하게 채워서 그런지,

기름범벅인 빈대떡에는 그리 매력을 느끼지 못하나 봅니다.

 

광장시장의 먹거리중 눈에 잘 보이는 것은 ?

빈대떡, 순대, 족발, 김밥, 떡복기, 오뎅이 보입니다ㅣ.

 

 

준혁맘은 순대에 마음이 끌리나 봅니다.

 

 

준혁 쫌만 더 가보자고 합니다.

 

 

평일 오후 5시쯤인데도,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준혁과 준혁맘, 한곳에 시선이 꼽힙니다.

 

 

바로 떡볶기와 마약김밥이네요!!!

 

 

광장시장에는 전부 마약김밥???

그리고 모든집이 원조라고 쓰여 있습니다. ㅋㅋ

 

 

 

오늘의 추천 간식 마약김밥입니다.

김밥안에는 단무지와 당근밖에 안보이는데~~

맛이 틀립니다.

쫀득하고, 입에 착착 감기는 것이~~뭐라고 표현할길이 없네요!!!

< 마약김밥 1인분에 이천원 >

 

 

준혁 떡볶기도 무척 맛있다고 하네요!!!

< 떡볶기 1인분 : 삼천원 >

 

 

 

맛을 음미하는 준혁이를 보십시요!!

우리는 금방~~~ 바로전에 맛있는 대구탕을 먹고온 가족입니다. ㅋㅋ

 

 

오뎅도 시켜서 먹었는데,

오뎅은 별 감흥이 없네요!!

오뎅은 비추천, 오뎅국물만 드시는 것이 더 좋을것 같습니다.

 

 

전부 원조라고 쓰여 있네요 ?

사장님!! 흥분해서 열변을 토합니다.

처음 시장에서 김밥팔때는 우리밖에 없었어!!!

< 우리가 먹은 집은 17호점 이었습니다 >

 

 

준혁맘도 이집이 마음에 들었나 보니다.

 

 

버스타고, 전철타고

고양시에서 2시간 걸려 마약김밥 먹고 있습니다.

 

 

그래도 좋아하니 다행이네요!!

마약의 힘인가 봅니다.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준혁이의 재미있는 표정으로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광장시장 안에 정말 맛있는

대구탕을 드실수 있습니다.

다음 포스팅을 기대해주세요!!!

 

광장시장 길찾기 : 지하철 1호선 종로5가 8번출구로 나가시면

쉽게 찾아갈수 있습니다.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은 소록도를 혼자 다녀올 예정이고

내일은 블친 만년지기님이 양평에서 번개를 하신다고 해서

가족 전부(다같이) 다녀올 예정입니다.

따라서 답방이 다음주에나 가능할 것 같습니다.

이해해 주시기를~~~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