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충주여행] 사진으로 보는 충주 조정경기

푸른하늘(여행) 2012. 3. 26. 07:30

[충주여행]

사진으로 보는 충주 조정경기

<충주팸투어 네번째이야기>

 

푸른하늘입니다.

충주 다녀온지, 어느새 보름이 지났습니다.

기분상으로는 두달도 넘은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여행을 떠나고 싶어도

여건도 안되지만,ㅋㅋ

오늘은 충주에서 하지 못한 이야기를

사진으로 떠나 보겠습니다.

 

< 수많은 관객중에 유독 눈이 부시도록 귀여웠던 아이입니다. >

 

 

 

블친중에 에메랄드님이

물없는 조정경기?

어떤 모습인지 안보이니 답답하다고 해서

실제로 조정경기 모습을 보여드립니다.

에메랄드님 이제 아시겠어요?

실내 조정경기는 기록과 수치만으로 순위를 정하는 대회 입니다. 

 

 

 

세계선수권 조정경기를 홍보하기 위해

만든 영상물인데 무척 인상적이네요!!!

 

 

 

스포츠 만큼 꿈과 도전을 잘 표현하고

열정을 느낄수 있는 것도 없는 것 같습니다.

2013년 세계 조정 선수권 대회를 지금부터 체계적으로 준비 잘해서

좋은 대회가 되기를 바라면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선수도 선수지만, 어떤사람들이 진행을 하는지 살펴볼까요?

진행도우미들의 한복이 눈에 띄네요!! 

 

 

진행도우미들을 선정할때

아무래도 외모순으로 선정한것이 아닌지 의심이 됩니다.

 

 

 

외국선수단 코치들중에서

사진에 가장 적극적으로 포즈를 취해주네요!!!

 

 

카리스마 있는 코치들도 만나볼까요!!!

기록이 안좋나, 너무 진지하네요

 

 

이웃집 아저씨 같으면서도

따스한 눈길에 ~~ 아저씨 할뻔 했습니다.

 

 

반항아 느낌의 선수들,

제임스딘이 울고 가겠는데요!!!

 

 

웬지 차도르만 보아도, 가슴이 뛰는것은

나만 그런가요!!!

 

 

해설가도 한미모 하죠!!!ㅋㅋ

 

 

 

충주 지역방송인지, 케이블인지 모르겠지만,

카메라맨 카리스마가 장난이 아니죠!!!

 

 

 

눈여겨 보았던, 우즈베키스탄 선수의 경기하는 모습입니다.

결과와 상관없이, 멋진 친구입니다.

 

 

땀을 흘리고, 경기에 집중하는 선수들만큼 아름다운 모습도 없는것 같습니다.

 

 

여자 선수들도 살펴 볼까요!!

 

 

 

여자 선수중에 꼴찌를 하였지만,

표정만큼은 진지합니다. 

 

 

외모만큼은 우리나라 여자 선수들이

가장 예쁘네요!!!

 

 

 

푸른하늘이 취재를 맡았던

베트남 선수들,

 

 

베트남 선수들과는

따로 인터뷰를 했으며,

통역사를 통해 많은 이야기를 나눌수가 있었습니다.

 

 

 

한국에는 첫번째 방문이며,

이번 대회를 계기로, 일주일간 한국 여행을 하게 되어서

한국에 대해 조금이나마 알게되아 좋다고 합니다.

선수들이 좋아하니, 웬지 푸른하늘도 뿌듯해 집니다.

내년 세게선수권대회도 오겠냐는 질문에,

열심히 해서 오고 싶다고 합니다.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3월 한달은 블방에 소홀할 예정입니다.

답방을 못가더라도 이해해 주시기를

이제 5일 남았네요!!!

화이팅 하려고, 스스로

주문을 외웁니다.

화이팅!!!

 

요즘 날씨가 다시 추워졌는데

블방친구여러분

감기 조심하시고요!!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충주 호암체육관 길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