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을 찾아서

[화정맛집/고양시맛집] 축하 그리고 소중한 가족들 <샤브향 화정점>

푸른하늘(여행) 2012. 4. 11. 07:30

[화정맛집/고양시맛집]

축하 그리고 소중한 가족들

<샤브향 화정점>

 

푸른하늘입니다.

오늘은 가족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준혁맘은 6남매인데,

 처형과 처제가 고양시에 살고 있습니다.

오늘은 푸른하늘을 축하해주기 위해

고양시에 사는 3가족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 아시는 분들은 아시죠!!

푸른하늘이 승진시험에

합격했기 때문이라는 것을>

 

 

< 귀여운 준혁이와 사랑스런 조카들입니다 / 2명은 약속때문에 빠졌네요!!! >

 

누구 생일이야?

참 예뻐 보이는 케익이 보였습니다

 

 

예쁜 처형이 축하하기 위해서, 케익을 사왔습니다.

< 처형과 처제입니다 / 참고로 왼쪽이 처형입니다  >

 

 

동서도 있었지만,

여자분들이 웰빙을 좋아하는지라,

단체모임 하기 좋은 샤브향으로 모였습니다.

< 실은 샤브향에서 2+1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한동안 계속한다고 합니다

2인분을 주문하면 쇠고기 한접시가 무료로 나오는 행사 >

얼마전에는 무한리필이었는데, 지금은 한접시가 나오네요!!!

 

 

남자들은 고기를 좋아하고,

 

여성분들은 야채를 좋아하네요!!!

 

 

예쁜 처형이 배부르게 먹는 유일한 음식입니다.

 

월남쌈 맛있게 먹는 방법은 예전의 포스팅을 참조하세요!!

여기서는 생략하겠습니다.

월남쌈 맛있게 먹는방법 http//blog.daum.net/bluepoto3/157

 

케익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푸른하늘이지만

오늘만큼은 케익이 너무도 맛있네요!!!

 

 

이번에 군대를 막 제대한 조카입니다.

한카리스마 있어 보이죠!!!

 

 

고3이라 무척 바쁠텐데도 불구하고 나왔네요!!

너무도 예쁘지요!!!

 

 

처형의 아이들로 친 남매지간입니다.

 

 

제 눈에는 샤이니와 소녀시대로 보이네요!!!

 

 

처제아이들은 3명인데 오늘은 막내만 왔습니다.

큰아이는 학원에, 둘째는 친구 생일잔치에 같다고 하네요!!

 

 

소중한 사람들이 가까이에 있어서 다행이고

그 사람들과 같이 하니, 즐거운것 같습니다.

아이들의 얼굴을 보니, 행복은 다른데 있는 것 같지가 않았습니다.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여러분들도 축하해 주실거죠!!!

내일은 인천에 살고 있는

어린왕자를 보러갑니다.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샤브향 화정점 길찾기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정2동 969-2 새롬프라자 203호

전화번호 : 031-965-56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