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을 찾아서

[종로맛집] 둘도 없는 친구와 함께 찾아간 한우의맛<착한고기 종로관철점>

푸른하늘(여행) 2012. 4. 12. 06:00

[종로 맛집]

둘도 없는 친구와 함께 찾아간 한우의맛 

< 착한고기 종로관철점 >

 

푸른하늘입니다.

이세상에 자신을 위로해 줄수 있는 친구가

한명만 있어도 외롭지 않다고 하던데,

푸른하늘은 다행인지 두명의 친구가 있습니다.

어린시절 친구 중 유일하게

지금까지 연락하고 만나는 친구들로

고1때 같은반입니다.

한동안 연락을 끊기도 하고

세월이 지나면서 환경도 달라지고

처음과 같을수는 없지만

만나면 편하고

생각만으로도 위안을 얻는

든든한 빽같은

그런 친구들을  6개월만에

만나러 서울로 나갑니다.

기차타고, 전철타고 복잡한 종로로~~

 

< 그 친구들과 저녁으로 선택한 착한고기 한우입니다 >

 

 

청계천에 언제 이런 건물이,

한명은 분당에, 푸른하늘은 고양시에

중간지점인 청계천에 근무하는 친구의 사무실에서 만나기로 했습니다.

 

 

새로지은 건물이라 그런가요!!

깔끔하네요!!

 

 

친구 책상입니다.

헉!! 컴퓨터가 3대, 모니터는 5대~~

 

 

청계천에서, 길하나 건넜을 뿐인데 바로 종로네요

바로 어제 개업한 착한고기 73호점으로

한우를 먹으러 갑니다.

 

 

일단 실내부터 살펴볼까요!!!

 

 

푸른하늘이 본 착한고기중에서는

인테리어는 최고네요!!!

 

 

1인분씩 시키는것 보다는

한우한마리 80,000원이 효율적으로 보입니다.

 

 

참숯입니다.

일단 참숯은 너무도 마음에 듭니다.

 

 

밑반찬도 살펴볼까요!!!

 

 

 

특별한 것은 없네요!!!

 

 

새로 개업한 집이라 그런지,

고기의 색감이 싱싱해 보입니다.

 

 

아~~말로는 형언할수 없는 감동이~~ㅋㅋ

 

 

 

분당에서 날라온 친구,

얼마전 준혁이와 함께 부산여행을 다녀 온후

서울깍두기를 포스팅하게끔 원인을 제공한

바로 그 친구입니다.

겨울에도 난로가 필요없는

따스한 마음을 가진 친구입니다.

 

 

 

증권가에서 성공한

억대의 연봉을 받고있는 증권맨

헉!! 푸른하늘 친구중에는 가장 성공한 친구네요!!

< 물론 그래서 친한친구는 절대 아닙니다 >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볼까요!!!

 

 

가격에 비해서, 고기맛은 최상급입니다.

 

 

입에서 살살 녹네요!!!

 

 

블방친구 여러분 오늘의

마지막 사진입니다.

이제 사랑을 시작하는 착한고기 사장님입니다.

올 7월에 결혼한다고 합니다.

 

두분의 사랑이 영원하듯이,

고기의 맛도, 변함이 없기를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배려하는 마음으로

추천 손가락을 살짝 누르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착한고기 73호점 종로 관철점 길찾기

주소 : 서울시 종로구 관철동 11-14(4층)

전화번호 : 02-588-2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