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을 찾아서

[충주맛집] 블로거들과 같이 찾아간 충주맛집

푸른하늘(여행) 2012. 4. 19. 06:00

[충주 맛집]

블로거들과 같이 찾아간 충주 맛집

<충주 웰컴투 돈맛골/매생이전골>

 

푸른하늘입니다.

충주팸투어 갔을때, 

충주 조정경기 취재를 끝내고

해물 매생이 전골을 먹으러 갑습니다.

이 집이 좋았던 이유는 

무엇보다 준혁이가 무척 좋아하네요!!!

피로회복에 좋은 매생이라

맛과는 상관없이 좋다고 생각했는데

맛도 좋았습니다.

 

< 음식이 끓기전에 사진부터 촬영했어야 하는데, 쫌 늦었네요!! >

 

 

식당입구에 낙서판이 있습니다. 역시 아이들이란~~ㅋㅋ

 

 

들어가는 입구, 너무 평범하네요!!!

 

 

실내 인테리어는 깔끔합니다

 

 

주방도 깨끗하더라고요!!!

무엇보다, 사장님의 철학이 담긴 돈맛골 다짐이라

항상 이 다짐이 변함이 없으시기를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손님들 대부분 매생이 전골을 시키네요!!!

 

 

오늘의 메인메뉴 매생이 전골입니다.

 

 

매생이 뿐만 아니라~~~

 

 

해산물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국물에 깊은맛이 전해져 옵니다.

 

 

준혁맘은 주로 야채를~~~

 

 

한그릇 드셔 보실래요!!!

 

 

친숙한 블로거들이 보이시나요!!

대관령 꽁지님이 제일 좋아하시네요!!!

 

 

푸른하늘은 이날 윤중님을 처음 뵈었습니다

 

 

만년지기님과 쌀점방님,

그 옆에 사람좋게 보이는 햇살소리님도 보이네요!!

 

 

준혁이만 혼자, 갈비탕을 먹었습니다.

준혁이가 좋아했던 갈비탕!!!

 

 

매생이전골은 가격대비 만족입니다.

 

 

준혁이의 맛평은?

 

 

맛있네요!!!

 

 

이 사진은 윤중님이, 알려주신 센스있는 사진입니다.

명함을 예쁜 꽃 위에~~

 

 

웰컴투 돈맛골 길찾기

충주 호암체육관 근처에 있습니다.